2016년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로 데뷔한 가수 제니는 뛰어난 패션 감각과 미모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5,900만 명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증명하기도 한 그녀는 최근 유튜브에 소소한 일상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해 11월 미국 LA에서 열린 ‘2021 LACMA 아트+필름 갈라’에 참석한 제니는 <오징어 게임>으로 잘 알려진 배우 이정재와 함께 사진을 찍으며 친분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는데요.

특히 이정재는 한 인터뷰를 통해 자신이 블랙핑크의 팬이며, 제니를 실제로 보고 신기하다고 느꼈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정재는 “제가 평상시에 블랙핑크의 아주 열렬한 팬은 사실은 아니지만, 호연 씨하고 제니 씨하고 친분이 두텁더라.”라며 “저희 <오징어 게임> 촬영 현장에 제니 씨가 커피차와 함께 방문하셔서 저도 ‘우와! 블랙핑크 제니다!’하고 신기해했다”라고 첫 만남 당시 인상을 전했습니다.

이어 그는 “<블랙핑크 : 세상을 밝혀라> 다큐멘터리 예고편을 보고 ‘와 정말 저렇게 치열한 경쟁 속에서 블랙핑크가 탄생했고, 세계 1등 걸그룹이 됐구나. 저 정도까지 열심히 할 수 있구나’ 싶었다. 그렇게 블랙핑크의 팬이 됐다”라며 블랙핑크의 팬임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드라마 예능 무료 검색하기
파친코 숨겨진 뒷이야기 (윤여정이 촬영 거부했던 이유 ㄷㄷ)
↓↓↓↓↓↓↓↓↓↓↓↓↓↓
- 40조 자산가인 명품 회장과 결혼해 벼락부자 된 여배우
- 과거 스타킹 나와 인기 끌었던 꼬마의 충격적인 근황
- 11살 연하 여친과 한달만에 결혼하려고 다리까지 찢은 연예인
- 민낯 공개했는데 너무 예뻐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 여배우
- 20년 넘게 44사이즈 유지 중이라는 50대 여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