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4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 겸 방송인 랄랄은 최근 바디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랄랄은 지난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바프셀렉사진들 보냈는데 엄마가 부담스럽대”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다이어트 이후 완벽해진 몸매를 과시했는데요. 이를 본 팬들은 “온도니가 예쁜 여자”, “이제 몸까지 예쁠꺼니”, “대박이네요” 등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어 랄랄은 “친절함은 탄수화물에서 나온다”라는 유쾌한 멘트와 함께 또 다른 화보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일부 팬들은 “랄랄한테서 노제가 보이는데?”, “완벽한 몸매네요 특히 어깨가 너무 예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랄랄은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치며 얼굴을 알리고 있는데요. 그녀는 자신이 팬들 사이에서 ‘돌돌개’라고 불린다고 밝히며 “돌고 돌아 개그우먼이라는 뜻이다. 아무리 많은 직업을 거쳐도 이 일을 해야 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랄랄은 “그동안 안 해본 일이 없다. 집이 어려워서 중학생 때부터 아르바이트를 했다. 공장 알바, 비서, 사무직을 했는데 꾸준히는 못했다. 끼가 이래서 가만히 있으면 입에서 단내가 났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드라마 예능 무료 검색하기
- 1년 만에 열애·결혼·임신 소식 알린, 임신 중 역대급 V라인 찍은 연예인
- ‘키 173cm, 다리길이 107cm’ 완벽한 몸매에 비현실적인 비율 인증한 아이돌
- 타고난 금수저인 줄 알았는데 10억 빚 때문에 데뷔한 월드 스타
- ‘173cm, 49kg’ 45살인데 20대 같은 너무 예쁜 몸매 자랑하는 비주얼 원탑 배우
- 명품인 줄 알았는데.. 가격 알면 깜짝 놀란다는 여배우의 드레스 소화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