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멕시코 출신 배우 셀마 헤이엑은 영화 <데스페라도>, <황혼에서 새벽까지>를 시작으로 28년째 할리우드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작년 11월에는 배우 마동석과 함께 마블 영화 <이터널스>에 출연해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습니다.

셀마 헤이엑은 지난 2009년 케링 그룹의 프랑소와 앙리 피노 회장과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프랑스 상장기업인 케링 그룹은 구찌, 보테가 베네타, 생로랑, 발렌시아가, 알렉산더 맥퀸 등 명품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며 남편 프랑소와 앙리 피노 회장이 보유 중인 자산 가치는 약 40조원 가량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그녀는 글로벌 명품 브랜드 ‘구찌’ 가문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하우스 오브 구찌>에 출연해 열연을 펼치기도 했는데요. 남편이 속한 그룹의 명품 브랜드를 다룬 영화에 출연했다는 점으로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최근 셀마 헤이엑은 자신의 SNS를 통해 드림웍스 영화 <장화신은 고양이2> 홍보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장화신은 고양이2>는 전 세계적인 히트를 기록한 <장화신은 고양이>의 후속작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으며, 셀마 헤이엑은 극 중 캐릭터 ‘키티’ 더빙 연기를 통해 글로벌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입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드라마 예능 무료 검색하기
- 시집가야 한다며 선배한테 직접 소개팅 부탁한 여배우
- 최근 8kg 쪘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 원조 바비인형 여배우
- 드라마 조연출과 사랑에 빠져 8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한 여배우
- 군대 갈 아들 있는데 30대 같은 51세 동안 미녀의 비결
- 앵커 꿈꾸며 알바만 수십개하다 한번에 빵 뜬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