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1년생으로 올해 62세인 최화정은 나이를 뛰어넘는 동안 미모로 많은 이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데요.

최화정은 동안 외모뿐만 아니라 꾸준한 몸매 관리와 뛰어난 패션 센스로 “40대 초반이 아니냐”는 평을 들으며 많은 관심을 끌기도 했습니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최화정이 연하남을 만날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재조명되며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과거 최화정은 한 예능 프로에 출연해 남자친구 대부분이 연하인 이유에 대해 “나보다 연상이면 귀농하거나 이민 가거나 둘 중 하나”라며 “연상 중에 사랑할 상대가 없는 조금 서글픈 이유가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이어 1961년생인 최화정의 나이가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전혀 그렇게 안 보여서 깜짝 놀람”, “나이에 비해 정말 동안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최화정은 드라마 <호텔리어>, <최고의 사랑>, <참 좋은 시절>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최근에는 연기자 활동뿐만 아니라 요리 프로그램, 라디오 DJ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으며, 특히 1996년부터 지금까지 25년 넘게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의 DJ로 활약하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드라마 예능 무료 검색하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