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대학교 동문으로 김태희와 친한 선후배 사이로 잘 알려진 배우 이하늬는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먹보와 털보>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하늬는 “김태희는 이상형이 딱 정지훈(비) 같은 모습이었나 아니면 다른 타입이었는데 이런 쪽으로 간 것인가. 지적인 사람 좋아했을 것 같다”라는 노홍철의 질문에 “아니다. 김태희는 활동적이다.

나는 김태희랑 운동부에서 만났다. 안 그럴 것 같은데 스키를 탈 때도 제일 먼저 앞에 가 있다”라며 “친구들 만나면 산 가거나 스킨스쿠버 간다. 김태희랑 술을 먹어본 적이 없는 것 같다”라고 답했습니다.

이어 그녀는 김태희와 정지훈의 결혼 과정을 본 소감을 전하며 “정지훈도 술을 안 좋아하고 운동을 좋아하니 이상형이 아니었을까”라며 “김태희가 나한테 ‘남편 잘 만났다’라고 말한 적도 있다”면서 “물론 신혼 때 그렇게 말했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지난 2013년부터 공개 연애를 이어간 김태희, 정지훈은 이후 4년 만인 2017년 결혼에 골인해 두 딸을 낳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두 사람은 지난 11월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김태희, 비 부부를 목격했다”면서 다정하게 손을 잡고 길거리를 걸어가는 모습의 사진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드라마 예능 무료 검색하기
- 엄청난 근육 공개해 충격 안긴 걸그룹 출신 여자 연예인
- ‘한예종 수석 입학생’, 지우학으로 1위했는데 아직 배달알바한다는 배우
- 몸선 너무 가늘어 아동복도 맞는다는 여자 연예인
- 16세 연하 포르투갈 배우와 열애설 터진 40세 스타
- 벌써 9년째 조용히 공개 연애 중인 영화계 대표커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