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시아
첫째 아들 소식 전해와
앞집 이웃도 축하해 화제

출처: instagram@jung.sia
출처: instagram@jung.sia

배우 정시아가 SNS로 이웃과 소통하는 훈훈한 일상을 전해와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지난 25일 정시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앞집 이모 #쭈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집 현관에 걸린 화이트보드에 이웃이 써놓은 ‘주누야 ‘회장’된 거 축하해~ 너무 자랑스럽다 – 앞집 이모가’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이웃 간의 정을 엿볼 수 있었다.

앞서 정시아는 현관문에 보드를 걸어둔 이유에 대해 “자주 놀지 못하는 앞집 동생과 딸이 하고 싶은 말을 적으라고 뒀다”라고 밝힌 바 있다.

출처: instagram@jung.sia

한편 정시아는 지난 15일 아들과 딸을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공개해 네티즌들의 시선을 빼앗았다.

사진 속에는 여름휴가를 즐기고 있는 정시아의 아들 준우 군과 딸 서우 양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특히 14살 나이에 준우 군이 176cm라는 장신으로 거듭나 더욱 요정처럼 보이는 서우 양이 눈길을 끈다.

과거 정시아가 아들에 대해 “아빠보다 더 키가 크다”라고 언급해 놀라움을 자아낸 바 있다.

출처: 매일신문

정시아는 지난 2009년 배우 백윤식의 아들 백도빈과 속도위반으로 결혼해 화제를 모았다.

이들은 영화 ‘서바이벌’을 촬영하면서 만남을 가진 것을 계기로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알려진 바 있다.

이후 결혼 4개월여 만에 정시아는 준우 군을 출산했고 2012년 둘째 딸 서우를 출산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출처: instagram@jung.sia
출처: instagram@jung.sia

첫째 아들 준우 외에도 26일 정시아가 미모의 둘째 딸 서우의 사진을 공개하자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다.

게재된 사진에는 아역배우 데뷔가 시급해 보이는 완성형 미모를 자랑하는 서우의 모습이 담겨 있어 네티즌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한편 배우 정시아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SBS funE 뷰티 예능 ‘올 댓 뮤즈 3’에서 솔직 담백한 뷰티 라이브를 공개하고 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