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5년차 개그우먼 이수지
3살 연하 PD 남편과의 에피소드 공개
10년간 짝사랑했다고 밝혀 화제

출처 : KBS ‘연예가 중계’, Instagram@comediansuji
출처: instagram@comediansuji

3살 연하 PD가 과거 10년 동안 자신을 짝사랑해왔다고 방송을 통해 밝힌 개그우먼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30일 방송되었던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는 스페셜 MC로 개그우먼 이수지가 출연했다.

3살 연하 남편과 결혼해 결혼 5년 차에 접어든 이수지는 만삭의 몸으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출처: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이수지는 남편이 개그우먼 지망생 때부터 자신을 10년간 짝사랑했다며 관련 에피소드를 풀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그는 “SBS 웃찾사로 대학로 공연할 때 관객으로 왔다”면서 “저 친구 귀엽게 개그 한다고 생각했다더라”며 과거 자신의 첫인상을 전해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PD였던 그는 “타 방송국 이적 후에도 (나를) 귀염둥이라고 계속 생각해 개인 DM을 보내왔는데 3~4번 읽고 씹었다”며 “그러다 같은 업계에 일해서 오다가다 인사하며 지내자고 하더라”고 남편의 당시 적극적인 대시를 떠올렸다.

출처: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적극적인 구애 끝에 그의 남편은 당시 기획사 PD로 이수지는 그를 KBS 본부 앞 카페에서 만나게 되었다고 밝혔다.

그는 10년 만에 다시 만난 이수지를 보고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온 줄 알았다며 달콤한 멘트를 쳤다고.

그때의 만남을 계기로 이수지와 PD 남편은 교제하게 되었고 2018년에 둘은 끝내 백년가약을 맺었다.

출처: 해피메리드컴퍼니

설렘 가득한 일화 이후로 이수지는 남편과의 이른바 ‘웃픈’ 에피소드 또한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이수지는 “처음 만난 장소에서 프러포즈했다”면서 “프러포즈 반지를 들고 나랑 결혼해줄래? 라는 말을 듣고 다리에 힘이 풀려 주저앉았다”며 당시의 벅찬 심정을 전했다.

그때 그는 “너무 감격스러운 순간에 (남편이) 반지를 끼워줬는데 첫 번째 마디에 걸렸다”고 말했다.

출처: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이수지는 스타일리스트가 길이를 재서 맞춘 것이었는데도 첫 번째 손가락 마디에 걸렸다며 황당한 기색을 드러냈다.

나중에 알아봤더니 업체 측 다른 손님인 동명이인인 마른 이수지라는 분의 반지였다고 말해 웃음보를 터뜨렸다.

현재까지도 행복한 결혼생활을 보내고 있는 개그우먼 이수지는 현재 임신 36주 차로 출산 예정일이 1주일 남았다고 밝힌 바 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0
+1
0
+1
0
+1
0

12

  1. 수지씨 축하드립니다.
    티비에서 볼때마다 즐겁고 너무 기분좋습니다
    출산 잘하시고 몸조리도 잘하셔요~^^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