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민영 열애설 재조명
작품마다 상대 배우와 열애설 터져
박유천 지창욱 박서준 등과 스캔들

출처: SBS ‘시티헌터, KBS2 ‘힐러’, tvN ‘김비서가 왜이럴까’
출처: instagram@rachel_mypark

오피스룩의 대명사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배우 박민영의 과거 유명 배우들과의 열애설이 다시 화두에 올랐다.

박민영은 작품 찍을 때마다 배우와의 스캔들이 터져 많은 관심을 모았던 배우로 유명세를 치렀다.

이러한 그의 첫 번째 열애설 상대는 바로 마약 투약 및 성폭행 혐의 등 많은 논란에 휩싸였던 배우 박유천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져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출처: KBS2 ‘성균관 스캔들’

박민영은 박유천과 많은 인기를 받았던 KBS2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에서 상대역으로 만나 그와의 열애설이 제기되었다.

당시 SM엔터테인먼트와 법적 분쟁을 겪었던 박유천에게 쾌활한 성격의 박민영과 함께 촬영장에 있을 때 활기를 되찾은 듯한 모습이 포착되었기 때문이었다.

해당 열애설 의혹에 두 사람 모두 일제히 열애설을 부인하며 친구 사이라고 입장을 표명했으나 박민영의 갑작스러운 트위터 탈퇴로 실제로 교제 중인 것이 아니냐는 누리꾼들의 반응이 쇄도했다.

출처: 디스패치

박민영은 KBS2 ‘성균관 스캔들’ 이후로 SBS ‘시티헌터’ 촬영에 임했을 당시 배우 이민호와의 열애설 또한 불거져 많은 누리꾼의 관심을 받았다.

실제로 그들의 데이트 현장이 포착되어 관련 사진이 퍼지자 박민영은 이민호와의 교제 사실을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반면 이민호는 초반에 “두어 번 만나기는 했으나 열애 단계는 아니다”라고 밝히다가 “알아가는 단계”라며 기존 입장을 번복해 5개월간 만남을 이어갔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출처: OSEN

이후 박민영은 KBS2 드라마 ‘힐러’에서 배우 지창욱과 수많은 애정씬을 연기하자 또다시 박민영과 지창욱이 사귀고 있다는 스캔들이 터졌다.

이에 지창욱은 한 인터뷰에서 박민영과의 열애설에 대해 “멜로를 찍었는데 상대 여배우와 실제로 사귀냐고 물어보시면 그만큼 연기를 잘했다는 반응 아니겠나 생각한다”라며 입장을 밝혔다.

그러나 지창욱은 열애설이 잘 없기로 유명한 배우 중 하나였기에 해당 열애설이 떠오르자 많은 누리꾼으로부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출처: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또한 박민영은 그동안의 열애설과는 달리 3년간 배우 박서준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는 열애설과 함께 많은 관련 증거들이 속출되어 큰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배우 박서준 집에 박민영과 같은 것으로 추정되는 모자와 신발이 발견되었고 같은 시기에 캘리포니아에 놀러 가 동반 여행설까지 불거지자 큰 파장이 일었다.

더 나아가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박민영 캐스팅에 박서준의 입김이 작용한 것 아니냐는 의혹까지 퍼지자 두 사람 모두 해당 사실에 대해 부인했다.

많은 유명 배우와 열애설에 휩싸였던 박민영에 대해 누리꾼들은 “남자복 터졌네”, “다른 건 모르겠는데 박서준이랑은 진짜 사귄 것 같다”, “박민영이 성격 좋기로 유명해서 좋아할 수밖에 없을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1
+1
0
+1
1

1 COMMENT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