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라이♥지연수 재혼 가능성
지연수 명품 과소비 사진 공개
일라이 아이돌 시절 실제 수익

출처 : instagram@jiyeonsoo140605
출처 : instagram@jiyeonsoo140605

유키스 출신 일라이레이싱 모델 출신 지연수재혼설이 대두되고 있다.

지난 20일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에서는 일라이, 지연수가 대화를 나누던 중 은근한 분위기를 드러내거나 ‘재혼’을 언급하는 등 심상치 않은 기류를 풍겼다.

짐 정리하던 지연수는 “민수 거 빼고 다 버리자”라고 제안했고, 일라이는 “앨범은 버리는 것 아니다. 미래는 모르는 거다”라고 답했다.

일라이는 “나중에 민수가 ‘엄마는 결혼식 사진 다 어떻게 했어’라고 하면 어떡하냐. 보고 싶다고 하면 보여줘야 하지 않냐. 어쨌든 우리는 가족이니까 가족사진은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이혼했어도 가족이다”라고 단호한 태도를 취했다.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

이에 지연수는 “너 그러다 재혼하면 어쩌려고 그러냐”라고 물었고, 일라이는 “누구랑? 너랑?”이라고 너스레를 떤 뒤 “나 재혼 안 한 건데. 그냥 이렇게 살 건데”라고 답해 지연수를 웃음짓게 했다.

이어진 장면에서 아빠와 함께 살길 원했던 아들 민수에게 “아빠가 한 달 동안 민수와 같이 지낼 거다. 하지만 한 달이 지나면 다시 미국에 가야 한다”라며 일시적인 합가 소식을 전했다.

이에 아들 민수는 “아빠 일 끝나고 한국 오면 우리 집에 꼭 놀러 와요”라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출처 : instagram@jiyeonsoo140605

하지만 이런 상황에서도 일라이, 지연수에게 의문을 품는 이들이 존재했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서는 “일라이, 지연수 커플은 왜 대체 돈이 없는 걸까”라고 의문을 드러냈다.

이날 영상에서 이진호는 “2년 만에 어렵게 시간을 내 온 한국에서 택배 알바까지 하고 있고, 일라이는 거액의 빚을 안고 있다. 지연수 역시 원룸 수준의 좁은 집에서 민수를 양육하고 있다. 대중들은 ‘시어머니가 월세 보증금을 가지고 가 빚더미에 앉게 됐다’라고 알고 있지만 사실은 다르다”라고 주장했다.

출처 : 톱스타뉴스, OSEN

그는 “일라이가 아이돌 활동 당시 1년에 1500만 원밖에 못 벌었다는 주장에 대해 취재했다. 일라이는 2008년 8월부터 2019년 5월까지 유키스로 활동했다. 유키스는 ‘만만하니’ 히트로 국내, 해외에서 큰 인기를 누렸다”라고 밝혔다.

이어 “2010~2014년 사이 멤버들이 5억 원에 달하는 거액을 정산받았고, 유키스 멤버들은 분당 아파트를 마련하거나 현재 슈퍼카를 모는 멤버도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유키스 멤버 중 일라이는 더 많은 돈을 벌었다. 한국에서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풀하우스’가 중국 버전으로 리메이크됐고, 이때 일라이가 남자주인공을 맡았다. 회당 1000만 원의 돈을 받았고 30부작 드라마여서 매출만 3억 원이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출처 : instagram@jiyeonsoo140605

일라이의 정산은 오래전부터 지연수 계좌로 이뤄진 것으로 알려져 실제 정산 금액을 일라이가 모를 수도 있다는 추측이다.

이진호는 “당시 지인들이 이들 부부의 씀씀이가 상당히 컸다고 입을 모았다. 특히 지연수는 씀씀이가 컸다고 한다”라며 “지연수가 이혼 후 올린 SNS에서 200만 원대 운동화, 80만 원대 신발, 430만 원대 가방 등 다양한 명품이 보인다”라고 지적했다.

현재 해당 사진들은 지연수 SNS에서 찾아볼 수 없지만 이진호는 지연수 과소비 이력에 대해 다룰 것을 예고하기도 했다.

한편 지난 2015년 깜짝 결혼 소식을 알렸던 일라이, 지연수 부부는 이후 2020년 이혼을 결정하며 ‘쇼윈도 부부’였음을 인정해 엄청난 충격을 안긴 바 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3
+1
7
+1
6
+1
67
+1
15

74

    • 그냥 아들,민수와 젋은두부부가 좋은 가정이루고, 살기바라며 이혼가정이 많이 없어지길바랍니다 자식들 미래와 그,,상처를 생각하고 훗날을생각하고,,잘삽시다

      • 이사람은 왜 이렇게 지연수 일라이를 계속 까지? 그만합시다 제발
        애기 생각해서 잘 되게 밀어주지는 못할망정~~

  1. 이런기사를 왜 내며 왜 과거를 들추어내는지..예쁘게 다시 시작하려 노력하는 민수와 가족들에게 응원과 격려가 나을텐데요

  2. 명품은 일반인도 한두개쯤은 있어요. 그게 과소비면 연예인이 착용했다고 과소비면 일반인들은 다 신불자겠네요.
    걍 두사람열심히 살게 좀 내버려두세요

  3. 이런기사 쓰는사람이나ᆢ이진호라는 사람이나ᆢ다시 잘살아보려고 노력하는 이들에게 어쩌자고ᆢ

    이런기사 쓰는사람이나ᆢ이진호라는 사람이나ᆢ다시 잘살아보려고 노력하는 이들에게 어쩌자고ᆢ이러지맙시다

  4. 이진호씨 너나 잘하세요
    남의 뒤나 캐서 먹고 사는 더러운짓 하지말고…..
    일라이 지연수 그리고 이쁜민수 잘 살게 내버려둬라~~
    행목한 가정 이루고 잘살게 도와주지는 못할망정…. 초치지말고 ^^**

    • 이진호 너나잘하셔 그냥 잘사는거 보면안될까 명품은 다들하나둘은 잇는거같은데 조용히 살게그냥 안될까?

  5. 무슨 사정이 있을테고
    신불자 는 거짖 아닐듯
    서로가 오해 풀고 민수랑 화목하게
    잘 살면 좋겠지

  6. 제발.잘하려고 하는 둘사이를
    왜.들추고.이간질하는지
    그냥 행복하게 잘 살수있도록 옆에서 도와줍시다
    일명!이것을
    니나 잘해!!!!!!
    이 진호도 나쁜 인간이네!!!!!

  7. 제발.잘하려고 하는 둘사이를
    왜.들추고.이간질하는지
    그냥 행복하게 잘 살수있도록 옆에서 도와줍시다
    일명!이것을
    니나 잘해!!!!!!!

  8. 제발.잘하려고 하는 둘사이를
    왜.들추고.이간질하는지
    그냥 행복하게 잘 살수있도록 옆에서 도와줍시다
    일명!이것을
    니나 잘해!!!!!!!

  9. 식품배달 3개월 아이돌시절수입정산도
    방송에나와직접밝혔는데 제3자가
    말만드는건 아닌것같다 연수씨수입도
    있었는데 명품몇개소장했다고 너무하네요 어린아이를봐서라도 제발그만~

  10. 명품을 신던 모하든
    앞으로 마음 가짐이 더욱
    중요할것 같네요
    제발 남의 뭘하든
    얘기하지 맙시다 제발

  11. 이진호씨 왠만하면 들쑤시지마세요 뭘하든 당신이 그사람들 도와주실거아님 그냥두세요

  12. 민수가 너무도 원하는 아빠와같이 잘살수 있도록
    격려해 줬으면 좋겠네요 안좋은 말은 커지기 쉬으니까요

  13. 제발 잘살아보려고 노력하는 사람들 들쑤시길바래요.지난과거야 어찌되었든 지금은 아이를위해 서로 한발씩 물러나서 노력하는데 왜자꾸 건들까요?
    그돈의 행방을 알아서 머하게요.
    그돈 둘이 이래저래 잘쓰며 살았겠죠.
    털어먼지않나는사람 있을까요.
    그냥 놔두세요.

  14. 이렇게 자꾸건들어서 어른들이 상처받는거보다
    아이가 상처받는게 더 클꺼니다.
    왜그걸모르시나요.
    아이를위해 두사람 한발물러나서 잘살아보려고하는데 왜 건드시는지 이해가않되네요.
    더 큰죄짓고도 잘먹고잘사는사람들 많던데 그런사람들이나 좀 캐보시지…
    아이를위해서라도 그냥 놔두세요
    제발

  15. 제발 남의 얘기 함부러 쓰지 마세요 돈이 있을때 명품 몇개 안 살 사람 있을까요? 그냥 일반인들도 명품 신발 핸드백 많이들 착용 하던데
    예쁜 민수랑 가정 이루어 잘 살길 바랍니다

  16. 뭔소리야…그겋게 수익이 많은데
    같은 멤버 동호도 아이낳고 디제이알바다니고 그때 넉넉하지 않ㅇ게 살고있는거 방송에 나오더만.

  17. 명품좀 쓰면 어떤가요? 머가 문제죠? 저것도 한때인데 그런걸 가지고 머라 할건 아닌듯. 세식구 응원해요.

  18. 유튜버 놈들 지들 수익창출 때문에 별짓 다한다…허위사실 유포하는 놈들도 많더니 이젠 잘 지내보려고 하는 가정에 무슨 또 물대포인지…

  19. 모델할때 산거아냐??능력이없것어??? 이혼하고 그랫다자나여 거참 잘살게 놔두질안네ㅡㅡ^
    민수안티요???ㅉ

  20. 무슨상관일까
    과거 잘나갈때 과소비한거로 쓴 인생공부했을터
    지금 더 잘살려고 애쓰는거같은데
    굳이 찢어지길 바라나보네

  21. 이사람은 왜 이렇게 지연수 일라이를 계속 까지? 그만합시다 제발
    애기 생각해서 잘 되게 밀어주지는 못할망정~~

  22. 별로 알고 싶지 않으니까
    지금 현재가 중요하니
    그만 하시죠
    세명이 지금ᆢ앞으로가 중요하니 잘 살게 놔두세요

  23. 댓글들 웃긴다. 지연수 때문에 시부모들은 천하에 파렴치한 꼴 됐는데 지들 윤택해지려고 에먼 시부모들 생매장시키는게 잘하는 짓인가? 일라이는 무능한데다 뻔뻔한 애비 만들고 사랑한단다.지랄 두번만 사랑했다간 무덤 파주겠다

  24. 댓글들 웃긴다. 지연수 때문에 시부모들은 천하에 파렴치한 인간됐는데 그냥 잘살게 놔두란다. 뇌가 있는겨?

  25. 댓글들 웃긴다. 지연수 때문에 시부모들은 천하에 파렴치한 인간됐는데 그냥 잘살게 놔두란다. 미친

  26. 일라이도 천하에 멍청이 똥인지 된장인지 분간좀 해라. 지가 파헤쳐봐야할 걸 남이 속속들이 파헤쳐서 상까지 차려놨으면 간은 제대로 봐야지 지연수때문에 지에미는 전국민이 아직도 국민 쌍년으로 안다

  27. 지연수 속이 시커먼 여자다. 얼굴 반반한거만 보지말고 해온 짓을 봐. 적어도 지거짓말로 나락간 사람들 인격은 회복시켜 놔야지 다음이라는게 있는거다. 처음일라이랑 그 부모한테 갔던 화살들이 이제다 지연수를 향하는데 놔두긴 뭘놔둬. 세상이 그렇게도 만만했냐.

  28. 화려함을 맛봤던 사람들은 어려움에 처해도 화려했던 시절의 꿈속에서 헤맨다. 신불자라고 울고불고 하더니 명품으로 둘렀네. 일라이 수입을 자기 통장으로 받아서 어떻게 살았기에? 아이를 빌미로 남자 등꼴빼먹는 여자들과 뭐가 다르지?. 우이혼 덕분에 집도 생기고, 돈도 많이 벌었으면 명품 치우고 시술도 그만받고, 알뜰하게 애나 잘 키우며살길,,

  29. 모든사람들은 권리라는게있는법입니다그렇게 비하하는 발언은 습관이 됩니다 본인들도 한번쯤은 뒤돌아 보세요 우리는 무조건 그들을 응원만 해주시면 됩니다 ㅡ

  30. 해외 살며 한국신문 거의 매일매일 읽지만, 왜 이렇게 온갖 연애인들 사생활로 중요한 신문 여백을 채우는지……..독자님들 이해 되십니까?.

  31. 민수 말하는게 얼마나 바르고 예쁜지 엄마가 잘 키우고있네요.
    민수 소원대로 아빠엄마 같이 살며 좋은가정 만들어주세오.
    민수 너무 예뻐요.
    민수생각해서 엄마아빠도 잘 사세요.
    응원합니다.

  32. 둘이 잘어울리구 애기도 이쁜데 …연애인이쟎아요.명품하면 어때요.한극사회가 그렇게 만들쟎아요.민수랑 잘사세요.근데 음식투고는 그만…

  33. 보통 사람들도 12개월 카드로 명품 안사본 사람 있나? 일반인들 심리 다 같거늘 … 다 저 나이때는 명품신발도 옷도 가방도 한창 갖고 싶을 나인데…별걸 다 기사쓴다

  34. 애 키우고 가족 돌 보고 방송일 띄엄 띄엄 불러 줄 때나 할 수있는 데. 어떻게 경제적 으로 안힘들 수 있다 고생각 하지. SNS 에는 보통 돋보이는 주제와 사진을 올리는 게 당 연 하지. 방송일 더 섭외 받으려면 이쁜 모습 올려야지.
    연애 뒤통령 이진호는 힘든 사람들 격려는 못 할 망정 깍아내리는 심보는 ..계산적 이고 관심을 자기쪽으로 끌려는 치사하고 자기중심적 행동을 멈춰라

  35. 할일 드럽게 없는 기자양반이네요. 남의 가정사 들추지 말고 댁에 부인 돈 잘모으나 걱정이나하시요.
    예쁜 민수 좋은 가정에서 자라게 돕지는 못할망정 맘을좀 이쁘게 쓰세요.요즘 미국에 청소년 총기난사서건을 보면 또 한번 느낍니다. 아이들 부모의 사랑과 관심속에서 잘커야 합니다.

  36. 대다수의 사람들이 일라이,지연수를 응원하고 있는데, 지연수씨 이진호씨에게 DM 해서 상황정리를 좀 하시는게, 앞으로 계속 이런 말이 안나올것 같네요.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