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과 열애설 돌았던 제니
방탄소년단 뷔와 열애설 휩싸여
여러 증거들 속출돼 화제

출처: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instagram@jennierubyjane

지드래곤과 언팔로우해 결별설 돌았던 블랙핑크 제니가 또 다른 남자 연예인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한 네티즌이 제니가 방탄소년단 멤버 뷔와 교제 중인 것 같다며 온라인 커뮤니티 상으로 한 사진을 공개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22일 각종 소셜네트워크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이들의 제주도 데이트 목격 사진을 게재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해당 게시물을 작성한 네티즌은 “오늘 제보 온 핫한 사진”이라면서 “닮은 꼴인지 모르나 제주도에서 찍힌 두 명의 탑 아이돌, 특히 여자 아이돌은 최근 있었던 열애설 남자 아이돌 멤버와 결별설이 돌아 더 팬들이 믿는 느낌이다. 일단 팩트 체크가 되지 않아 이름은 다 가렸다”고 적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는 제주도로 휴가를 온 듯한 제니와 뷔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출처: instagram@jennierubyjane, 젠틀몬스터

사진 속 여자 연예인을 제니라고 추측하는 네티즌들은 한 사진을 들고 와 해당 주장을 뒷받침했다.

사진 속 제니는 제주도를 방문했을 당시 본인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선글라스 브랜드 ‘젠틀몬스터‘의 ‘탐부’ 모델을 착용한 뒤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바 있었기에 더욱 눈길을 끌었다.

출처: instagram@thv

또한 뷔 역시 최근 제주도를 방문해 누군가 뒤에서 찍어준 듯한 사진을 게재해 두 사람의 열애설에 더욱 무게가 실리는 듯한 분위기다.

앞서 뷔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어 방탄소년단 외에 유일하게 제니를 팔로우했다가 논란이 일자 삭제한 장본인이었기에 화제가 되고 있다.

그는 제니의 계정이 자동추천되어 팔로우했다며 해명하는 입장을 내놓은 바 있다.

출처: 인스타그램

특히 인스타그램에서 제니와 뷔가 최근 각각 프로필에서 ‘J’와 ‘V’로 각자 알파벳 하나씩만을 업데이트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방탄소년단 뷔의 ‘V’를 따라 제니 또한 ‘J’로 바꾼 것 아니냐는 후문이 돌고 있다.

여러 증거가 속출되자 누리꾼들은 “이건 사귀는 거네”, “예전에 뷔가 제니 팔로우했을 때부터 사귄 건가?”, “지드래곤 배 좀 아프겠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3
+1
1
+1
28
+1
6

28

  1. 저거 사진 다 합성이구요 원본은 외국인분들로 밝혀 졌습니다 그리고 원본기사 올린 기자분이 사진 합성이라고 직접 개인 인스타에 밝히셨습니다. 제발 합성을 기사화해서 괜한 오해 만들지 말아주세요 방탄소년단이랑 블랙핑크 분들 모두 컴백 준비하느라 바빠서 만날 시간 ㄹ절 없는데 사귀는게 상식적으로 말이 되나요? 제발 허위기사 쓰지 말아주세요

  2. 예쁜 연애 하면 좋겠다 근데 제니 지금 오렌지머리인데?
    글고 뭐만하면 제니 욕이네 진실을 모르면 가만히 있는게 최고임 진실 뷔랑 제니만 알겠지 뷔 팬들은 제니만 욕함?

  3. 제니님은 지금 주황머리시고,태형님과 제니님은 지금 컴백으로 바쁘신데 데이트라뇨..태형님은 활동명이 V니까 V로 하신거고,제니님은 원래 J였는데 이제 그걸로 엮나요?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