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현주, 2019년 결혼
남편, 10년 지기 친구로 금융업계 종사
결혼 후 혼인신고 안 한 이유 밝혀

출처 : 스포츠동아, Instagram@konghyunjoo
출처 : Instagram@konghyunjoo

배우 공현주는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그녀는 유튜버로 변신해 유튜브 채널 ‘공현주씨 라이프KONGHYUNJUICY LIFE’를 운영하고 있다.

공현주는 최근 롤렉스 시계 언박싱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녀는 ‘롤렉스 터콰이즈 블루는 눈앞에 있는 게 믿기 힘들 정도로 구하기 너어어어무 힘든 모델이에요!’라며 ‘행운의 시계’라고 말했다.

출처 : Instagram@konghyunjoo

공현주는 이 시계를 선물 받았다고 말하며 연신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이 영상이 공개되자 구독자들은 ‘현재 더콰이즈 저 색상 중고가가 거의 4천 이상이더군요’, ‘터콰이즈 대박인데 ㅠ’, ‘어떻게 구하신 거예요??, ‘너무 영롱해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공현주는 지난 2019년 10년간 친구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한 일반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2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출처 : Instagram@konghyunjoo

공현주는 한 방송에 출연해 남편과 연인 사이로 발전한 계기에 대해 “친구니까 연애 상담을 해도 서로 선을 지켰다. 저에게 호감을 보인 분이 있었는데 만나지 말라고 단호하게 말하더라”며 “그때 느낌표가 딱 생기면서 심장이 뛰었다. 생각보다 저를 많이 챙겨주고 호감을 표현했는데 제가 몰랐었다”고 말했다.

또한 공현주가 유럽 여행에 혼자 갔을 때 친구였던 남편이 비행기 표까지 끊고 따라왔다고 전했다.

출처 : Instagram@konghyunjoo

공현주의 남편은 긍융업계에 종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MC 김숙은 “공현주가 결혼한 걸 모르시는 분이 많은데 남편이 금융업계에서 일하는 훈남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구라는 “디카프리오와 이정재를 닮았다던데?”라며 남편의 훈훈한 외모를 궁금해했다.

공현주는 “제 눈에만 그렇다. 남편의 모습을 가장 최상으로 봤을 때 그렇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출처 : Instagram@konghyunjoo

한편 공현주는 결혼 직후 혼인 신고를 하지 않았다고 말하기도 했다. 그녀는 결혼 3개월 차에 한 방송에 출연해 그 이유에 대해 직접 밝혔다.

공현주는 “결혼한 이후 바쁜 일이 많았다”며 “이번에 드라마를 새로 시작하게 됐는데 미스터리한 결혼 생활을 다루고 있다. 대본을 보니 혼인신고를 조금 더 신중하게 해야겠더라. 농담 반 진담 반 그런 생각이 들었다”는 말을 전했다.

공현주는 지난해 ‘하이클래스’에서 차도영 역으로 파격적인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 그녀는 역대급 인생 캐릭터를 소화해 내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2
+1
6
+1
5

1 COMMENT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