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작 방송 논란’ 함소원
자숙 1년 만에 방송 복귀 시도
시어머니와 ’진격의 할매’ 출연

instagram@ham_so1
TV조선 ’아내의 맛’

방송인 함소원주작 방송 논란을 인정한 이후 처음으로 방송에 복귀하여 24일 채널S ’진격의 할매’로 얼굴을 비춘다.

앞서 함소원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약 3년간 출연하여 18세 연하 중국인 남편 진화와의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

그러나 방송을 통해 보여줬던 시부모의 중국 별장, 통화 상대 등이 주작이라는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별장으로 소개된 장소가 에어비앤비 숙소이며 함소원이 시어머니의 동생인 척 통화했다는 의혹이었다.

TV조선 ’아내의 맛’

당시 함소원은 주작 논란을 인정하고 자진 하차를 결정했으며 ’아내의 맛’ 제작진 역시 “함소원 씨와 관련된 일부 에피소드에 과장된 연출이 있었음을 뒤늦게 파악하게 됐습니다. 방송 프로그램의 가장 큰 덕목인 신뢰를 훼손한 점에 전적으로 책임을 통감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함소원과 ’아내의 맛’ 제작진은 혐의를 인정하기까지 서로 책임을 떠넘기는 모습을 보이며 대중에 뭇매를 맞았다.

결국 ‘아내의 맛’은 시즌을 종료하겠다고 발표했으나 불명예 종영이라는 파국을 맞이했다.

함소원 역시 출연 중이던 모든 방송에서 하차는 물론 홈쇼핑 시장에서도 퇴출당했다.

엑스포츠뉴스

그는 계속된 비난 기사에 기자에게 전화를 걸어 “연예인 안 할 것이니 기사를 내려라“라고 요구하는 등 은퇴를 시사했었다.

그러나 SNS 라이브를 통해 연예인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제품을 홍보하는 등 여전히 연예인으로서의 수익 활동을 누리고 있는 이유에서 누리꾼들은 함소원의 이중적인 모습을 질타했다.

이외에도 그가 파는 제품에 대한 의혹과 베이비시터에게 갑질 논란 등 많은 논란이 있음에도 함소원은 여전히 국내외 SNS와 유튜브 채널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채널S ’진격의 할매’

한편 ‘진격의 할매’는 국민할매 트리오로 불리는 할머니 3인 김영옥, 나문희, 박정수가 고민 많은 사연자들과 만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힐링을 전하는 새로운 토크쇼다.

주작 인정 후 1년 만에 처음으로 방송에서 나서는 함소원이 어떤 고민을 하고 ‘진격의 할매’에 나오는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며 그의 시어머니 마마도 함께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당시 심경을 어떻게 밝힐지를 많은 누리꾼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1
+1
2
+1
33
+1
1

27

  1. 진짜진짜 쟤나오는 방송절때안볼거임 업던스트받아가며 볼일업뜸징그럽고지겹다 진심 괴물성형.~

  2. 진짜진짜 쟤나오는 방송절때안볼거임 업던스트받아가며 볼일업뜸징그럽고지겹다 진심 괴물성형.~

    • 응원합니다 예능 프로는 시청자 웃고 재밌게 해주면 되는거 아닌가요 ? 함소원씨로 피해본 사람있나요?

      응원합니다
      예능이야 재미있 으면 되는거 아닌가요?

  3. 반가워요 함소원씨 시어머니모시고 잘사누만
    방송에 나오는사람치고 성형안한사람 있나요
    그예쁘던 탈렌트 가수 어지간이뜯어고쳐서
    나이들어 꼴사나운사람 많아요 예쁘게
    봐주세요 아내의맛 넘재미있었어요 응원해요

    • 응원합니다 예능 프로는 시청자 웃고 재밌게 해주면 되는거 아닌가요 ? 함소원씨로 피해본 사람있나요?

      응원합니다
      예능이야 재미있 으면 되는거 아닌가요?

  4. 함소원 시어ㅈ머니는 한국에서경제활동 경제활동 가능한 비자가 아닌거 아닌지요? 아님 방송에 무료로 출연시키는 거예요?

  5. 부자인데 있는것쓰시고 어린남편 타국에서 고생시키지말고 방송에 안나왔으면 해요
    방송보기도 싫어서 안봅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