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빌리’ 문수아
아스트로 문빈 여동생
과거 ‘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

Twitter@Billlieofficial / Mnet ‘엠카운트다운’
JTBC 아는형님

지난해 데뷔한 걸그룹 빌리의 멤버 수아가 ‘아는 형님’에서 충격 고백을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4일 JTBC ‘아는 형님‘에는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인 아이돌 르세라핌의 멤버 사쿠라와 김채원 그리고 빌리의 문수아와 츠키, 셀럽파이브의 김신영이 출연했다.

쇼챔피언

이날 방송에서 민경훈은 수아에게 “남자 아이돌과 동거 중이라고 들었는데 사실이냐?”며 질문해 주변을 술렁이게 했다.

민경훈의 질문에 조금도 당황하지 않은 수아는 동거설에 대해 “일단 사실이다. 그런데 지금은 동거하고 있지 않다. 친오빠가 아스트로의 문빈이다. 한때 집에서 같이 살았다”며 논란에 관해 설명했다.

이어 수아는 문빈에 대해 “오빠가 선배다 보니까 엄격하게 무대 조언을 해준다. 되게 고마우면서도 가족으로서 조금 서운하다”며 아이돌 가족이 있는 것에 대한 장단점을 말했다.

Mnet 언프리티랩스타2

실제 음악방송에서 만난 문빈은 동생이자 후배인 수아를 만날 때마다 아이돌 그리고 아티스트의 자세에 관해 이야기해주곤 한다.

과거 Mnet ‘엠카운트다운’ 빌리의 컴백 당시에도 백스테이지에서 수아에게 여러 조언을 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되기도 했다.

이런 수아는 이미 알만한 사람들에겐 알려진 인물이다. 과거 YG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으로 있었을 때 인기 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 2‘에 출연했었기 때문이다.

연습생 신분이었기 때문에 수아는 이후 별다른 소식과 근황을 전해주진 않았었다. 그러다 2019년 11월 공개된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 일정표에 수아의 이름이 뜨면서 YG에서 미스틱으로 이적했음이 암암리에 밝혀졌다.

뉴스1

기나긴 연습생 생활을 마친 수아는 2021년 11월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의 첫 걸그룹 ‘빌리’로 데뷔했다.

랩과 보컬 실력이 모두 출중한 수아는 팀 내에서 메인 래퍼리드보컬 포지션을 맡고 있다.

한편 누리꾼들은 이런 두 사람의 동거 사실에 “남자 아이돌이랑 동거가 맞긴 하네”, “문빈이 친오빠면 어떤 기분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21
+1
4
+1
8
+1
3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