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정우성 일화 재조명
정우성 때문에 이별했던 공효진
누리꾼 두 배우의 케미 기대

Instagram@rovvxhyo / kevinoh_

전 세계 ‘사랑의 불시착’ 과몰입러들을 설레게 만든 배우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 3월 31일 결혼식을 올렸다.

많은 것들이 이슈가 되었지만 가장 큰 이슈 중 하나였던 부케의 주인공 ‘배우 공효진’은 부케를 받은 후 10세 연하의 가수 케빈 오와 열애를 인정했다.

공효진이 케빈 오와 연애 중인 행복한 일상을 공유하자 그녀의 과거 연애 에피소드가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었다.

Youtube ‘오분순삭’

공효진은 2011년 MBC ‘무릎팍 도사’에 나와 호주에서 유학 생활을 하던 시절 사귀었던 대만인 남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

영어 공부 꿀팁이라며 “외국인 친구를 사귀는 게 중요하다”라고 익살스럽게 말하던 그녀는 본인도 “댄스파티에서 데이트 신청을 받으며 연애를 시작했다”며 썰을 풀었다.

본인이 유덕화를 좋아하는 것을 아는 남자친구가 어느 날 공효진에게 “너희 나라에 유덕화처럼 인기 많은 남자는 누구야?”라고 물어봤다고 했다.

영화 ‘비트’ / online community

이에 그녀는 정우성 사진을 보여주며 “우리나라 최고 미남이다”라고 당당하게 말했다고 했더니 남자친구가 “유덕화가 훨씬 잘생겼네”라고 말했고 애국심과 팬심이 폭발한 공효진은 이를 참지 않았다.

그녀는 “정우성이 훨씬 잘생겼다”며 말다툼을 시작해 결국은 헤어졌다고 쿨하게 말해 출연진들은 폭소했다.

VOGUE / style

이후 공효진은 타 방송에서도 ‘같이 작품 해보고 싶은 남자배우가 누구냐’는 질문에 “정우성 선배님”이라고 대답하며 일편단심인 팬심을 보여줬다.

누리꾼은 ‘애국심 빼고 봐도 정우성’, ‘피지컬도 정우성이 압살이다’, ‘둘이 작품 언제 같이 하나요’, ‘공블리와 조각미남의 능글맞은 어른 연애 보고싶다’, ‘그래서 드라마 제목이 뭐죠?’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두 배우의 케미를 기다리고 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3
+1
19
+1
5
+1
6
+1
4

1 COMMENT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