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구라
재혼한 아내와 별거중이라 고백
“처가에 가있다” 발언 화제

출처: 아시아투데이(왼),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오)
출처: 연합뉴스

방송인 김구라가 한 예능에서 재혼한 아내와 별거중이라 밝혀 누리꾼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최근 방송되었던 ‘김구라의 라떼9‘ 3회에서 MC 김구라와 특별 게스트로 초대되었던 신화 전진과 함께 대한민국의 위상을 전 세계에 알리게 만든 ‘K의 시작’을 콘텐츠 주제로 라떼 토크를 진행했다.

그러다 김구라는 한국 문화부터 가전제품들까지 전 세계 사람들이 열광하게 만든 출발점들을 9위부터 최종 1위까지 순차적으로 발표했다.

출처: 더라이프 ‘김구라의 라떼9’

그러다 K가전의 시작점인 세탁기 중에서도 ‘백조 세탁기’가 6위에 올랐다.

한창 세탁기에 대한 이야기를 하던 도중 김구라는 지난 2020년 재혼한 12살 연하 아내와 별거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아내는 처가에 있어서 늦둥이를 출산했을 당시에도 처가에 머물고 있는 아내와 아이를 일주일에 한 두번 밖에 보지 못했다고 말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출처: instagram@greestvg

김구라는 이어 “집에서 혼자 빨래를 하면 세탁기가 아내의 휴대전화와 연동되어 있어서 그런지 아내에게 ‘여보, 빨래 끝났으니까 얼른 널어야지?’라는 연락이 온다”며 웃픈 일화를 전했다.

이에 전진은 “기술 발전이 정말 놀랍지 않느냐”라고 감탄하자 김구라는 “별 감흥은 없다”고 덤덤한 특유의 입담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출처: SBS ‘미운우리새끼’

재혼해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가고 있는 김구라는 지난 2015년 전 아내와 이혼을 발표해 누리꾼들의 충격에 빠뜨렸다.

아내와 이혼하게 된 배경적 원인을 채무 문제로 언급해 더욱 안타까움을 산 바 있다.

한 방송에서 전처의 17억이라는 거액의 빚을 갚아준 이유에 대해 “내 채무는 아니지만 도의상 갚아준 것”이라고 밝혀 경탄을 금치 못하게 했다.

출처: 일간스포츠

한편 김구라는 12살 연하의 아내와 별도의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를 통해 조용히 가족이 되었다.

그는 지난 2015년 이혼한 후 재혼한 아내 사이에 둘째 자녀를 얻었다고 밝혀 누리꾼들의 응원을 받아왔다.

그간 김구라는 방송을 통해 아내의 정성 어린 내조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여러 차례 표현하기도 해 앞으로 방송인 김구라가 어떤 가정을 꾸려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5
+1
56
+1
33
+1
109
+1
82

62

  1. 동현이 엄마 빚을 갚아주고 이혼을 안했으면 동현이 한테도 떳떳하고 보기 좋았을것을요 외도를 한것도 아닌데 용서를 했으면 얼마나 좋아요

    • 그러는 당신은 돈 펑펑 써서 대출도 받아서 막쓰는 와이프 만나서 평생 빛만 갚으며 사세요.
      절대 이혼해서 김구라씨 마음 이해하지마시고

    • 나이좀 있으신 분인 거 같은데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시네요

      관용과 용서가 굉장히 미덕이라고
      생각하시는 것 같습니다
      네 그건 맞습니다

      근데 그 걸 남에게 잣대를 대는 순간
      욕먹는 건 당신입니다
      당신이 얼마를 살았어도 김구라씨
      대신 살아본 적은 없을겁니다

      용서와 관용의 잣대를 남에게
      대고 이야기 하실 시간에

      본인에게나 적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제가. 아는 어떤분 얘긴데 결혼후 15년을 백수로 살다가 그동안 아내는 이런저런 일을 하며 원망도 안하고 열심히 살았는데 그남자 옛애인만나서 바람나서 아들초등3학때 위자료 양육비 한푼 안주고 가족을 버렸는데 부인이 10년넘게 혼자 아이 키우고 빚이3천있었죠 그남자는 그후 그 여자와도 헤어지고 10년넘게. 혼자 살며 일하면서 그간 구멍난재정을 메우고 조그만빌라도 장만했는데 백수로 살던 남편이 나름 성실하게 사는것 같고 변한듯해서 옛일을 잊고 자녀를 위해 아내는 재결합을 생각했지만

        • 김구라씨 스토리를 자기에게 적용하며 결혼후 이혼후까지 25년간아이가 20살이 넘도록 생활비 한번제대로 안준 사람이 아내가 돈도 못모우고 3천빚졌다고 마치사고친사람처럼 몰아가죠 아내는 남편의 치부를 아무에게 말하지 않았죠

          • 그러니. 보여지는것이 전부가 아닐수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17억을 갚아준 구라씨는 제가 아는사람보다 동도 크시고 남자답다는 생각이 들지만 이런 사례를 가지고 악용하는 사람 의외로 있더라구요

    • 기것 수십억 벌어다줬더니 죄다날리고 나몰래 17억 빚까지졌는데 용서가 쉽게 되겠써요?
      가족의 생계가 달렸는데? 머리는 생각하라고 있는거임 장식 아님 님이나 그런일벌어져도 꼭 용서하길

    • 개가 웃겠다 그럼 당신 배우자가 빚졌는데 빚갚아주고 용서하게 바로 이혼할려고 했을것이다

    • 그 분 아들 동현이 돈에도 손댔습니다. 어릴적부터 구라아들로 활동하면서, MC그리 되기까지 일련의 활동으로 얻은 수익일 수도 용돈일 수도 있는 돈이요. 남의 가정사 알지도 못하면서 심지어 대외에 알려진 정보도 다 모르면서 뭘 아는척 하려드세요 ㅋㅋ

    • 경제관념이 없어 17억빛지고 구라가갚아주고 이혼한거지만 같이살고있었으면 50억빛지고있을걸요.

      • 진짜머리가 없는 사람들같음 여기~
        돈으로만 사람을 그렇게 매장하나?
        같이 안살아밨음 모르는것임
        돈핑계로 조강지처 버리고 자기합리화 시키고 이혼하는 인간밨음
        김구라가 그렇게 악하다는게 아니라 전혀 다른 목적을 가진 인간들은 어떤이유론 사람하나 매장시키는거 일도 아님 가정이,삶이 그렇게 편파적으로 편들일이 아님 닭머리 아니면

        • 더놀라운건 그런 인간들이 주변에 인식은 엄청사람좋다고 함 돈으로 상대를 제압하고 입도 뻥긋 못하게함 주변에서 깊은 내용도 모르면서 삽질하면. 같이 엄한사람죽이는데 동참하는것일수도 있으니돈으로 사람 평가하는거 제일바닥인것을 알고들 야기하시오

    • 본인 말 기본 전제가 뭔지암?
      아들 어릴때부터 다른 애들 놀시간에 티비출연해가며 번 돈을 날림 공부는 머리에 남기라도 하지
      용서는 실수일때 하는거야
      자기 빚이라는 인식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반복될일도 아들 통장도 안건들지 니가 한번 렇게 살아봐라

    • 동현어머니 여기서 뻘소리함 안되죠 낭비벽 심한 사람은 못고쳐요 가족 모두 거지 되서 길거리 나앉기 싫음 이혼만이 답입니다

  2. 17억이라는 빚을 갚아준건 아마도 동현이 엄마라서 였겠죠. 진짜,내자식 어미니까..모른척하고 죽든말든 상관안할수도 있겠지만..그럼,동현이에게 어떻게든 돌아올 빚이니까.
    17억이아니라. 1700만원이었을때,170만원 이었을때 서로 상의하고 소통하는 부부였다면 좋았겠지만.
    아마.그럴 아내였으면..남편몰래..그런빚을 만들지도 안않았을테니..이혼은 잘하셨지요.
    재혼하시고,둘째도 낳으셨으니..행복하게 사셨으면 합니다.

  3. 남의돈을겁 없이 빌리는 사람은 그 버릇 못 고칩니다 김구라 믿고 사채꾼들 돈 빌려 줘놓고 높은이자 받아 먹는디 이혼안하면 입장 바꿔놓고 누구라도’ 앞날이 불안하지 의디어 또 사고 칠지 불안하게 사느니 ᆢ이혼이 답이였어

  4. 이혼할때 번돈 한다발 주고
    또 새장가 가면 좋잖여
    한 다섯번은 더 갈수있겠다
    뮈니해도 조강지처뿐이다

  5. 남편 몰래 17억 빚진사람 답없음 평생 돈 갚다 죽을거임 가망없으니 이혼했지 그래도 빚 갚아주고 이혼 대단하네 나같음 그냥 이혼했는데 그래도 애기 엄마라 도의적인 책임을 진거네 진

  6. 이것들아
    댓글 좀 그만 남겨라
    김구라는 나도 싫고 짜증나는 스퇄인데
    방송 플그램에 계속안보였던
    연예인들이 나오면 다들 대부분 이리 생각하지 않을까
    집사정이 그리하구나
    그래서 다시 돈 벌려구
    재출마를 하셨구나 그리들 생각하지
    나도 그래 나도 그리 생각하는데
    쫌—–그렇다 김구라도 힘들겠지
    본명이 김구라인가 의문투성이네ㅎ

  7. 동현어머니 여기서 뻘소리함 안되죠 낭비벽 심한 사람은 못고쳐요
    부자가 그 많은돈 벌어다 줬는데도 빚이 17억! 동현이도 어릴때 방송내보내느라 제대로 가르치지도 않았는지 무지함이 말할때마다 엿보이던데 그건 엄마탓 아닌가요? 가족 모두 거지 되서 길거리 나앉기 싫음 그즈음 이혼한게 천만다행이죠 그래도 애 엄마였다고 그 빚 다 떠앉고 그런 남편이 어디있나요?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