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정희 한남더힐에서 나인원한남으로
2015년 6살 연상 회사원과 발리에서 결혼
두 딸 출산 후 최근 드라마로 복귀

출처: 조이뉴스, instagram@yoonjvnghee
출처 : 스카이데일리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로 7년 만에 배우로 복귀한 윤정희의 부동산 근황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었다.

윤정희는 국내 최고가 아파트였던 한남 더힐에서 새로운 최고가 아파트로 거듭난 나인원 한남으로 이사 간 것으로 확인됐다. 나인원 한남을 매입한 후 한남 더힐을 10억 원이 넘는 시세 차익을 남기고 매각했다고 한다.

대법원 등기부등본과 부동산에 따르면 윤정희는 나인원 한남의 약 83평 규모 호실을 지난해 3월에 매입해 공동명의로 소유하고 있다.

출처: SBS ‘하늘이시여’

한편 윤정희는 2000년 170cm가 넘는 큰 키에 늘씬한 몸매로 ‘미스코리아 경기 미’로 선출되며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라는 타이틀을 가지게 됐다.

대부분의 출연작이 주말 드라마라는 특징이 있으며 SBS ‘하늘이시여’의 주연 ‘자경이’로 등장하며 스타덤에 올랐다. 드라마는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지만 연기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시점이라 대중들이 “쟤는 누구야?”라고 생각할까 봐 걱정했다고 한다.

함께 출연한 한혜숙 배우가 연기지도를 해주었는데 굉장히 혹독한 방식으로 가르치기도 했으며 여러 부담감에 우울증도 겪었다고 고백했다.

출처 : 부산일보

이후 드라마 ‘가문의 영광’, ‘행복한 여자’, ‘맏이’ 등에 출연하며 ‘윤정희가 울면 드라마가 대박 난다’라는 말을 만들어내기도 했다.

그러나 2015년 6살 연상의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하며 연예계에서 자취를 감췄다. 남편은 평범한 회사원으로 두 사람은 교제를 시작한 지 8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결혼했다.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결혼식을 진행했으며 신혼여행과 휴식을 겸하고 돌아왔다.

당시 소속사 관계자는 “결혼 사실을 시끄럽게 공개하고 이럴 성격이 아니며 가족들과 소박하게 결혼식을 올리고 싶은 마음에 조용히 진행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출처: instagram@yoonjvnghee

2017년 5월 윤정희는 첫째 딸을 출산했으며 이어 2019년 2월 둘째 딸을 출산해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다. 결혼하며 배우 생활을 그만둘 생각을 없다고 말했지만, 육아에만 전념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 윤정희는 다시 드라마로 복귀했으며 개인 인스타그램에 고급 식당에서 만찬을 즐기는 모습과 명품 제품들을 착용한 사진을 자주 게시하며 여유로운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31
+1
105
+1
39
+1
111
+1
62

41

  1. 여자나남자나 때되면 결혼하고 애들낳고 지극히 정상인 삶들을~나두 한국 사람이지만 한국사람들은 꽤나 심심한듯
    대형사건들은 빨리잊음서 에들어 칼사건 버마사건 백화점등등개개인들의 사생활의 호기심은대폭발—-ㅋㅋ ㅋㅋ
    잘먹고 잘살면 연예인이라는 이름하나땜에~그케 재밋고 즐거운지 ㅜㅜ ㅠㅠ

  2. 오. 윤정희 누나 요즘 뭐하시는 지 가끔 궁금했는데 결혼해서 잘 사시는 군요. 축하드립니다.

  3. 윤정희님이 그만큼의 퀄리티 있는 배우였나요? 몰랐네요..남편분이 평범한 회사원이라니..그것도 더 놀랍네요..국내 최고가 빌에 사시는거야..연예인이라는 직업 때문에 가능한 일이겠죠?

  4. 다른건 기억 안나지만 하나 확실히 기억나는건
    혀가 짧아서 짧은 맹맹한 소리 냈던거?딕션이 안좋았던게 기억나요..

  5. 멋찌내요,행봇햇쓰먼 조캣내요,
    드라마 다신나와서 방갑내요,두따리 잇다니카
    엄마노리 하구 드라마 해요, 머싯개 부자갗치사라서 좇내요,영솟국 밧거등요,
    고마어요 힘내새요

  6. 참예쁜 배우 돈 욕심안내고 사랑따라간 여배우 얼굴과 선한 눈빛많큼 결국 사랑을택하셨네요 오래토록 행복하게 시실꺼예요 보기좋아요

  7. 예쁜딸들과 행복하세요. 시샘하는 악플들은 그만큼 관심있나보다하고 잊으시고 마음과 생각 굳건하게.. 행복하세요.

  8. 그래서? 기사제목
    과내용이 적절하다고 쓴글???
    기래기라도 공부쫌 했을텐데…어이없네…낚였어 또ㅠ 참고로 다수가 돈주고 공유할수 읺는 문ㅅ건은 명품이라생각하지 않는 1인

  9. 이분은 목소리가 유난 독특하고 예뻤였던 기억이 납니다, 두 따님과 남편분과 행복하시기를…

  10. 150억 아파트 그냥 평범한 회사원?
    뭐가 안 맞지 않나?
    이런기사 왜 올리는거냐 ?
    왜 부러워 하라고?
    빈부겪차 실감하라고 ?
    기사보고 씁쓸해 지라고?
    이런기사 안보고 그냥 드라마 에서 만났다며ㆍ 더 좋았을것을 ᆢ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