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7년 차 배우 박신양
13살 연하의 아내 백혜진 씨
하겐다즈 지사 재벌가 손녀

출처: sbs ‘좋은아침’
출처: 온라인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연기파 배우 박신양의 아내백혜진 씨의 집안 수준이 최근 누리꾼들 사이 재조명되고 있다.

박신양은 1968년생으로 올해 한국 나이 55세, 아내인 백혜진 씨는 1981년생으로 42세이다.

출처: 영화 ‘편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뒤 1997년 영화 ‘편지’와 ‘약속’ 등을 히트시키며 일약 스타덤에 오른 박신양은 이후 각종 영화와 드라마 등에서 다수의 성공작을 만들어내며 믿고 보는 배우로 등극하게 된다.

한편 박신양은 각종 영화제와 연기 대상에서 상을 휩쓸며 전성기를 누리던 2002년 돌연 결혼 발표를 했는데, 상대는 13살 어린 20대 초반의 일반인으로 더욱 주목을 받았다.

출처: sbs ‘좋은아침’

박신양은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아내 백혜진 씨의 운명적인 첫 만남에 대해 회상한 바 있다. 그는 “아는 동생과 부산에 놀러 갔다가 헬스클럽에 갔는데 저 멀리서 러닝머신 하고 있는 한 여성을 보고 왠지 나랑 결혼할 것 같다는 예감이 들었다”라고 밝혔다.

이처럼 운명을 직감한 여인은 실제로 박신양의 연인이 되고 마는데, 이들은 결혼식을 치르고 식을 올린지 6개월 만에 자녀를 얻으면서 ‘속도위반’이라는 타이틀이 따라붙기도 했다.

출처: 인스타일

그런데 박신양과 백년가약을 맺은 아내 백혜진 씨는 출중한 외모뿐만 아니라 집안 재력까지 어마어마하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더욱 높은 관심을 받았다. 백혜진 씨는 연 매출이 약 350억 원에 달하는 아이스크림 회사 ‘하겐다즈’를 국내에 처음 들여온 한국지사 대표의 손녀로 알려졌다.

백혜진 씨의 아버지 역시 과거 미국 유명 항공사인 노스웨스트 항공의 국내 대리점을 운영했다는 사실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처럼 놀라운 재력가의 아내와 결혼한 박신양은 현재 슬하에 딸을 한 명 두고 있으며, 여전히 아내에게 설렌다는 말을 할 정도로 변치 않는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배우 박신양은 지난해 안동대학교 미술학과 전공 석사과정에 지원하여 합격하면서 50대의 나이에 늦깎이 미대생이 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6
+1
3
+1
2
+1
1

3

  1. 해도해도너무하네.이건 어떤게기사내용인지 광고인지 구분이안가네.개지식들아 적당히 광고 좀해라. 읽어주는 유저는 호구냐.
    그리고 여기에 나오는광고 제품들 아무리좋아도 안쓴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