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소이 출산 후 복귀
윤소이 남편 전여친 일화 공개
윤소이♥조성윤 러브스토리

출처 : instagram@yoonsoy

배우 윤소이가 남편과의 황당한 일화를 고백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윤소이는 출산 한 달 만에 20kg 감량 소식을 전하며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뿐만 아니라 출산 3개월 차 윤소이는 남다른 입담으로 녹슬지 않은 예능감을 뽐내기도 했다.

출처 :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윤소이는 이날 방송에서 “족발 가게를 3년 정도 한 적이 있다. 남편과 사귀기 전, 전 여자친구 연애 상담을 해줘 사진까지 본의 아니게 많이 보고 알게 됐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연인이 된 후 가게에 낯익은 얼굴이 들어왔는데 전 여자친구였다. 두 사람이 코앞에서 오랜만에 인사도 하더라. 전 여자친구는 현재 내가 여자친구인 걸 모르고 너무 스킨십을 하더라”라며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윤소이의 분노는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출처 : instagram@yoonsoy

윤소이는 “거슬리고 짜증났지만 쿨하게 마무리했는데 그리고 몇 주 뒤, 또 다른 전 여자친구가 방문했고, 또 내 앞에서 자연스럽게 인사하더라”라고 밝혔다.

이어 “네가 부른 건 아닌데 왜 기분이 나쁠까-라고 하면서 박 터지게 싸웠다”라고 덧붙였다.

듣는 사람도 황당한 일화를 듣고 김구라는 “그 족발집이 맛집이었냐”라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출처 : instagram@yoonsoy

동갑내기 뮤지컬 배우 조성윤과 결혼한 윤소이는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원래 남편과 친구였다”라며 연애를 시작하게 된 배경을 밝힌 바 있다.

당시 윤소이는 “어느 날 내가 여자로 보인다고 했다. 나도 신경이 쓰이기 시작하면서 관계가 발전했다. ‘나를 굶기지 않겠구나’라는 믿음이 생겨 내가 먼저 결혼하자고 졸랐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출처 : 제이에스픽쳐스

또한 결혼을 앞두고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도 “신뢰가 무엇인지 알려준 사람이다. 많은 고민을 했지만 가족이 되고 싶다는 마음이 결혼을 결심하게 한 것 같다”라며 솔직한 감정을 털어놓은 바 있다.

한편 윤소이, 조성윤은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동문으로 2년간의 열애 끝에 지난 2017년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2
+1
0
+1
0
+1
1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