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 청첩장 전달 차 god 모여
김태우, 박준형 이어 3번째 결혼식

출처: 박준형 인스타그램

그룹 god윤계상 결혼식 청첩장 전달로 오랜만에 완전체 모임을 가진 것으로 보인다.

박준형은 자신의 SNS에 “이게 얼마만이야. 독수리쓰 5형제쓰. 다들 보고 싶었다. 우린 역시 오랜만에 만나도 어제 만났었던 모냥쓰. 아까 맛있는 저녁식사 때 한 컷”이라며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출처: 이사배 인스타그램

윤계상은 작년 8월 5세 연하의 뷰티 브랜드 사업가 차혜영 씨와 혼인신고를 마쳤고 오는 6월 9일 결혼식을 할 예정이다.

앞서 윤계상은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로 인해 놀랐을 팬들을 위해 팬 카페에 장문의 글을 남긴 바 있다. 그는 “저 결혼한다”, “예비 신부는 나의 몸과 마음이 지쳤을 때 나를 지켜주고 사랑으로 치유해 주기도 했다”라며 좋은 연을 맺게 되었음을 알렸다.

출처: 김애리 인스타그램

god에서 첫 번째로 결혼을 한 김태우는 2009년 지인의 소개로 아내 김애리를 만났다. 김애리는 뉴욕주립대에서 생명공학을 전공하고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생명공학부를 나온 후 서울대 연구원으로 재직한 엘리트이다.

둘은 첫 만남 이후 바로 사귀자고 고백을 했고 1년 반 정도의 연애 끝에 2011년 12월 26일 결혼식을 올리게 된다. 슬하에 딸 두 명과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SBS 예능 프로그램 ‘오! 마이 베이비’에서 자녀들을 공개한 바 있다.

출처: 박준형 인스타그램

김태우의 뒤를 이어 박준형이 2015년에 14살 연하 스튜어디스 아내 김유진과 결혼했다. 둘은 2014년 데니안 지인의 모임에서 만났다고 한다.

박준형은 키가 크고 몸매도 좋은데 성격까지 활발하고 털털한 김유진에게 끌렸다고 한다. 또한 김유진이 춤을 췄는데 굉장히 못 췄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사람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추는 모습에서 반했다고 말했다.

출처: 박준형 인스타그램

모임이 끝난 뒤 박준형은 김유진의 연락처를 물어보고 급속도로 가까워져 사귀게 되었다. 어느 날 명동 데이트를 하다 팬들의 의해 자리를 뜨게 되는데 사람들이 있어도 당당하게 데이트를 해주길 바라던 김유진은 상처를 받는다.

박준형은 자신의 잘못을 깨닫고 결혼을 해야겠다는 결심을 하게 된다. 그렇게 두 사람은 다시 명동을 가고 박준형은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공개 프러포즈를 한다. 이후 결혼 2년 만에 딸을 얻게 되고 이름은 ‘박주니’라고 알려져 있다.

한편 아직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지 못한 손호영과 데니안도 과거 열애설에 휩싸인 적이 있었다. 손호영은 2015년 황보미 아나운서와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으며 함께 오사카 여행을 갔다 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데니안도 한 해커가 보아의 미니홈피를 해킹해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되며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1
+1
0
+1
0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