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제시 입술 필러 해명
메이크업으로 오버라인 입술 그려
신체 사이즈 공개하기도

제시인스타그램
출처: instagram@jessicah_o

가수 제시입술 필러 많이 맞았을 것이라는 루머에 대해 적극 해명했다.

20일 방송된 Mnet ‘TMI SHOW‘에서 가수 제시가 한해와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제시는 ‘멋대로 사는 법’이라는 방송 주제로 자신의 메이크업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출처: Mnet ‘TMI SHOW’

제시는 자신만의 메이크업 포인트를 눈썹과 입술로 들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때 제시는 “내가 립 필러를 엄청 많이 한 줄 안다. 과거 립 필러를 맞았는데 남아있는 거다”라며 과거 필러를 한 번 맞았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내가 나올 때마다 괴물이 된다고 한다. (립 필러를) 더 맞고 싶어도 맞을 시간이 없다”고 말하며 과도한 립 필러 시술 의혹에 대해 부인했다.

출처: Mnet ‘TMI SHOW’

제시는 립 필러 관련 루머에 대해 해명하기 위해 “메이크업을 지우면 원래 사이즈다”라며 립을 그리기 전 모습도 방송으로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제시는 “입술이 3배로 커진다. 눈 감고도 할 수 있다”라며 방송에서 립 라이너로 오버라인 입술을 그렸다.

이어 제시는 민낯으로 있을 때도 입술에 립 화장은 꼭 한다고 말해 제시의 시그니처인 오버라인 입술을 고수하는 모습을 보였다.

출처: instagram@jessicah_o

또한 제시는 가슴 성형으로 인해 가슴 사이즈가 달라져 과거 네티즌들로부터 이에 관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제시는 당일 방송에서 가슴 사이즈가 큰 B컵에서 작은 C컵 정도 된다고 깜짝 고백하여 “지금은 살이 쪄서 단추가 안 잠겼다. 나이가 들어서 관리를 다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과거 제시는 가슴 성형에 대해 만족하는지에 대한 인터뷰에서도 “성형을 하나 마나인 것 같다”며 “자연이 더 예뻐 보인다”고 솔직한 심정을 고백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출처: instagram@jessicah_o

한편 이날 제시는 자신이 모태 마름 체질이라며 건강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 레그 프레스 운동을 꾸준히 해왔다고 밝혔다.

실제로 방송에서 공개된 영상 속의 제시는 성인 남자 5명을 태워 레그 프레스를 하는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되었다.

뒤이어 제시는 “열심히 운동했을 때는 하루에 하체만 3시간 했다. 1년간 3시간씩 운동을 했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감탄을 금치 못하게 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3
+1
0
+1
3
+1
0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