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손예진 신혼여행 비하인드
가이드와 일정 조율 문제 일어나
30분간 LA 공항에서 팬들과 함께한 부부

유튜브 연예뒤통령 이진호, 뉴스엔
VAST,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지난 3월 31일 현빈♥손예진의 결혼식이 진행됐다. ‘세기의 결혼식‘으로 불린 두 사람의 결혼은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대한민국의 톱 배우들이기 때문에 더욱 대중의 관심이 클 수밖에 없을 터, 현빈 손예진 커플의 결혼식과 신혼여행은 엄청난 화제를 몰며 기사화되었다.

온라인커뮤니티

이와 관련하여 최근 LA로 신혼여행을 떠난 현빈의 표정이 약간의 논란이 되었다. LA 국제공항 톰 브래들리 터미널에 도착한 현빈은 내내 굳은 표정으로 핸드폰만 붙잡고 있었다.

팬들은 두 사람을 축하하기 위해 그 주변으로 몰렸다. 처음엔 현빈과 손예진도 적극적으로 팬들을 받아줬다고 한다. 그러나 사인과 사진 요청에는 손예진만 응했다. 현빈이 팬들의 요청을 무시한 것이었을까.

출처: 유튜브 ‘연예뒤통령 이진호’

그것은 아니었다. 신혼여행을 담당하는 가이드와 문제가 생긴 비하인드가 숨겨져 있었다. 원래대로라면 가이드가 두 사람을 기다렸다가 곧바로 픽업을 했었어야 했으나 일정 조율 문제로 픽업이 이루어지지 않았고, 이로 인해 현빈과 손예진은 무려 30분을 게이트 앞에 머물러야 했다.

현빈이 아내 손예진을 위해 팬들을 계속 제지하고 굳은 표정을 비출 수밖에 없던 이유는 뜻하지 않게 공항에서 대기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약간 예민해졌던 부분이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출처: 유튜브 ‘연예뒤통령 이진호’

그러나 기사화된 것과 다르게 현빈은 끝까지 팬들에게 예의를 갖추려고 노력했다고 한다. 그렇게 가이드가 온 후에는 현빈이 직접 운전대를 잡아 차를 몰고 공항을 떠났다.

비하인드를 알게 된 누리꾼들은 ‘신혼여행인데 나 같아도 저러면 싫을 듯’, ‘총체적 난국이네 가이드도, 팬들도’, ‘연예인들 불쌍하다’ 등의 반응을 남겼다.

한편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 11일 결혼식을 올린 지 11일 만에 미국으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미국에 도착한 두 사람은 무례한 팬들에 몸살을 앓았고 한 팬은 노마스크로 손예진에게 밀착해 사인과 사진 촬영을 요청하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현빈은 공손하면서도 단호하게 ‘물러나 달라’고 요청하며 아내 손예진을 살뜰히 챙겨 많은 이들을 감탄케 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0
+1
11
+1
32
+1
25
+1
32

29

  1. 아니다 십수년전 김포공항 근처쪽 모텔서 혼자투숙하던 현빈에게 사인 부탁햇더니 바쁘다고 안해주더군요 그리고 승승장구 하는거보고 의아해 했는데 운이 좋았던거라고 봅니다 아무리 어떤 상황속에서도

    • 꼰대중에 꼰대가 나타났네요.
      익명님 그런 바닥 인성 어디가서 나타내서 다른사람들 불쾌하게 하지 마시고
      홀로 조용히 계세요
      이세상 어디에 계시든…
      사인 두번 안해줬다간 연예인 인생 쫑내시려고 하겠네요 ..
      그걸또 당당하데 댓글로 남기는 무식함이란.. 정말 무식한인성 인간들 제일 끔찍.

    • 사람은로봇이아닙니다 사인 해줄 의무없음 꼭사인해줘야한다는식으로써놨네 나이먹고왜저래

  2. 아니다 십수년전 김포공항 근처쪽 모텔서 혼자투숙하던 현빈에게 사인 부탁햇더니 바쁘다고 안해주더군요 그리고 승승장구 하는거보고 의아해 했는데 운이 좋았던거라고 봅니다 아무리 어떤 상황속에서도

      • 본인 인성이나 살피시죠 .
        사인 그것이 뭣이라고 안내키면 무시할 수 있고 참 어이 없네요 그렇게 남한테 진지한거 바라지 말고 같잖은ㄱㆍㄱ 가가지고 시시비비 하지 말죠.?

      • 혹시 본인의 행동이 상대방에게 무례하지는 않았는지 먼저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는 건 어떠신가요? 모든 연예인이 모든 팬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의 요청을 다 들어줄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연예인도 사람이고, 나름대로의 사정이 있을텐데, 본인의 요구를 안 들어줬다고 익명으로 비방하는 댓글을 다는 게 과연 올바른 행동일까요?

  3. 맞다 십수년전 김포공항 근처쪽 모텔서 혼자투숙하던 현빈에게 사인 부탁햇더니 바쁘다고 해주더군요 그리고 승승장구 하는거보고 의아해 했는데 운이 좋았던거라고 봅니다

  4. 아무리 스타라해도 인간입니다.일반인보다 감정도 더풍부할테고 팬들이 무례한 행동을해도 무조건 참아라.참아야 한다는건 오히려 팬들이라고 짖칭하는 사람들의 오만입니다.팬들도 스타를 인격적으로 존중을 해주야합니다.스타도 당연히 사람인데 싫다는 행동과말을 할수있지요.특히 이번은 신혼여행인데

  5. 아니 도대체 애네가 몬데 ? 기사거리가 그리없나? 결혼한건 축하해줄일이지만 열심히힘들게 처자식만 바라보고 사는사람들한테는 기사내용들이 걸리적거리긴하다

  6. 꼰대중에 꼰대가 나타났네요.
    익명님 그런 바닥 인성 어디가서 나타내서 다른사람들 불쾌하게 하지 마시고
    홀로 조용히 계세요
    이세상 어디에 계시든…
    사인 두번 안해줬다간 연예인 인생 쫑내시려고 하겠네요 ..
    그걸또 당당하데 댓글로 남기는 무식함이란.. 정말 무식한인성 인간들 제일 끔찍.

  7. 너들인성이나챙기세요
    여기서ᆢ지랄들하지마시고요
    항상 행복하시고 좋은작품에서 만나요~^^

  8. 기자님들 기사 쓰실때 맞춤법 숫자 등 검토 안하시나요? 1일을 11일로 …. 이그 제대로 좀 하시죠~ 글쟁이가 이럼 곤란햐~~~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