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모모88, 전남친과 진실 공방
환승이별이다vs몇주전에 헤어졌다

모모88 이선생 유튜브
모모88 트위치

트위치 스트리머 이선생이 전 여자친구 모모88 관련 사생활을 폭로한 가운데, 모모88이 정면 반박하며 진실 공방이 거세지고 있다.

모모88은 유튜브에 ‘룩북’ 영상을 찍어 올리는 스트리머로 활동하고 있다.

지난 4월 4일 모모88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배구 선수 안우재와의 교제를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그런데 같은 날 스트리머 이선생이 모모88과 과거 연인 사이였다고 주장하며 그의 사생활을 폭로한 것이다.

디시인사이드

이선생은 이날 트위치로 생방송을 켜고 “모모88이 공개 연애를 한다고 하더라. 아시는 분들은 아시고 모르시는 분들은 모르시겠지만 저와 사귀고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선생은 이어 “예전에 사귄 걸로 밝혀졌지만 최근까지 사귀었다”라며 모모88과 올해 1월 말까지 약 5년간 교제해왔다고 주장했다. 그는 “나는 5년 동안 참고 지내왔다. 비밀로 하자고 해서. 나도 그 사람이 행복하길 바랐다. 그런데 대놓고 공개 연애를 하면 나는 어떻게 되는 거냐”라며 분노를 표했다.

이선생은 또한 함께 월세집을 구해 동거를 했는데 모모88이 전 남자친구를 포함한 남자들을 만나고 다니다가 걸려 싸우게 됐던 일화를 전했다. 그는 당시 크게 화가 났지만 모모88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길래 못 헤어지고 잘 풀었다고 설명했다.

이선생 트위치

이어 이선생은 돌연 충격적인 발언을 내놓았다. 그는 모모88과 관계가 깊어지며 서로 부모님과 상견례도 했는데, 그러던 중 계획되지 않은 상태로 아이가 생겼다는 주장을 펼쳤다.

이선생의 주장에 따르면 모모88이 임신을 하게 되었지만 화장실에서 넘어지면서 유산이 되었는데, 이후에도 모모88은 다른 남자와 바람을 피우다 걸렸고 결혼까지 흐지부지되다가 이선생에게 이별 통보를 내린 것으로 전해진다.

전 남자친구였던 이선생이 이 같은 폭탄 발언을 내놓자 모모88은 직접 방송을 통해 그의 주장에 대해 정면 반박했다.

모모88의 해명에 따르면 두 사람은 환승 이별이 아니라 기간이 겹치지 않으며, 이선생과 공개 연애를 하지 않은 이유는 그가 경제관념이 없어 카드값까지 자신이 대신 내주었으며 금전적으로도 미래를 그리기 어려운 상황이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모모88은 자신이 바람을 피웠다는 주장에 대해서도 전혀 근거 없는 이야기라며 강하게 반박했다.

모모88 유튜브

하지만 이선생은 모모88의 해명이 나온 뒤 또다시 이에 반박하며 정면으로 맞섰다. 이선생은 우선 “내가 금전 능력이 없었고, 불안했던 것도 맞다. 돈을 빌려달라고도 했었다”라고 일부 인정하면서도 모모 88이 “내가 내 돈 벌어 놀러 다니는데 뭐 어떠냔 말을 하더라”라고 말했다.

또한 이선생은 바람을 안 피웠다고 주장한 모모88의 해명에 대해 “친한 남자 스트리머 집에서 하루 외박한 거고 원나잇은 안 했다 그러면 바람이 아니란 말이냐”라며 “당시 남자 스트리머에게 전화해도 되냐 하니깐 전화하지 말라고 나를 말리더라”라고 주장했다. 그는 “손바닥으로 하늘을 어떻게 가리냐”라며 모모88이 두 번 바람을 피웠다고 덧붙였다.

이처럼 계속해서 반박과 재반박이 오가고 있는 이선생과 모모88사이의 폭로전을 누리꾼들은 관심 있게 지켜보며 진실에 대해 궁금증을 표하고 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1
+1
4

2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