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자, 김태현 개그맨 부부 탄생
결혼 앞두고 웨딩사진 공개
미자의 마음을 돌린 김태현의 발언

개그우먼 미자김태현의 사랑스러운 웨딩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3일 미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합니다 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김태현과 찍은 웨딩 사진을 업로드했다.

각각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차려입은 두 사람은 그야말로 선남선녀이다. 사랑하면 닮는다는 말처럼 해맑게 웃고 있는 미자와 김태현은 몹시 닮은 모습을 하고 있다.

앞서, 미자는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에서 김태현과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힌 바 있다.

“그동안 ‘결혼할 사람은 보면 안다’라는 말을 믿지 않았다. 하지만 김태현에 대해서는 ‘이 사람 말고는 나는 결혼을 할 수 없겠다’라고 생각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다.

유튜브 미자네 주막

그는 “저는 쌩얼로 유명하다. MBC 개그우먼 할 시절에도 쌩얼로 놀림 많이 받았었다. 가족 외에는 민낯을 공개한 적이 없다. 이건 이별사유다”라며 운을 뗐다.

그런데 “김태현이 나의 쌩얼을 계속해서 확인하고 싶다길래 술김에 물티슈로 얼굴을 벅벅 닦아서 보여줬다. 내 모습을 본 김태현이 두 시간을 웃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미자는 “김태현이 ‘생각보다 많이 다르다’고 하며 웃더라 근데 ‘그다음부터는 화장하고 오지 말라’고 말했다. 이런 취향인 사람은 만날 수 없겠다고 생각해 결혼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유튜브 미자네 주막

미자의 어머니 또한 그 말을 들으며 “결혼 연분은 참 희한해”라며 미자의 말에 동의했다.

한편, 개그맨 선후배인 두 사람은 지난해 여름 교제를 시작했다. 오는 4월 13일 가족, 친지, 지인 소수만 초대해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일괄 출처: 미자 인스타그램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2
+1
0
+1
2
+1
1

1 COMMENT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