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친형과 재산 관련 법적 분쟁
23살 연하의 아내에 고마움 표해

DC인사이드
박수홍 sns

개그맨 박수홍이 가족과 재산 관련 법적 분쟁을 치른 뒤, 어려운 시기를 함께해 준 아내에 대한 감사함을 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박수홍은 지난해 7월, 23세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결혼했다.

심진화 sns

박수홍은 지난 4월 2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해 아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그는 이날 “세상을 살다 보면 어려움이 찾아오는 법이고 또 말도 안 되는 누명을 쓸 수도 있는데, 하지만 내 옆에 사람은 날 놓지 않더라. 너무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사람을 물리적으로 잉태하고 낳는 것도 사랑이지만 살아있는 사람을 계속 살게 하는 것도 사랑이다. 그런 사람을 만나면 결혼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sbs

실제로 박수홍은 지난해 23살 어린 여자친구와 4년간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지만, 이 시기에 동시에 가족과의 법적 분쟁으로 힘든 나날을 보냈다.

이는 박수홍이 작년 3월 26일 친형 부부로부터 금전적인 피해를 입었다며 폭로해 수면 위로 드러난 사건인데, 보도에 따르면 박수홍은 그간 결혼을 못 했던 이유가 친형 박진홍과 그의 형수 때문인 것으로 전해졌다.

즉 박수홍 측의 주장에 따르면 그는 데뷔 후 약 30년간 친형에게 매니지먼트를 맡겼는데, 박수홍 형 박진홍이 앞에서는 동생을 위해 돈을 모으는 척하면서 뒤로는 재산을 따로 축적한 것으로 밝혀졌다. 박수홍은 결국 친형 부부를 횡령 혐의로 고소하기까지 했다.

sbs, 박수홍 sns

그러나 박수홍의 친형은 언론을 통해 박수홍의 여자친구로 인해 가족 간의 갈등이 시작됐다고 주장하며 횡령 의혹에 대해 강경 부인했다. 하지만 박수홍은 결국 형 박진홍 부부를 향해 116억 원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걸었다.

박수홍은 이후 친형이 저격했던 자신의 여자친구와 혼인신고까지 마치며 법적 부부 상태가 되었는데, 결혼 당시 “지금 와서 뒤돌아보면 제가 제 인생을 책임지는 모습을 보이지 못했다”라며 “이제 가장으로서, 남편으로서, 제게 삶의 희망을 준 다홍이의 아빠로서 제 삶을 그리고 우리 가정을 위해 살고 평범한 가정을 꾸리고 바르고 예쁘게 살아가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전했다.

팬들은 고된 시기를 겪고 행복한 가정을 꾸린 박수홍을 향해 “그간 너무 고생 많으셨다”, “보란 듯이 행복하게 살길”,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7
+1
15
+1
24
+1
40
+1
28

26

  1. 박수홍씨 그간 고생 많으셨습니다.
    박수홍씨는 성인 입니다. 그간 가족들이 보인 행동을 보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그저 착한 박수홍씨를 돈벌이로 이용한것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지금부터라자신을 위해 행복하게 사시길

  2. 꼭 다복한 가정 꾸리며 아이들 웃음소리도 담을 넘어 꽃을 피우세요 수홍씨를 살린 다홍이 보고싶네요

  3. 수홍아 아직도 정신 못차렸구나 그렇게 클럽만다니다가 문제많은 여자와하고 참한심하다 왜 아버지가 너네 문을 부셨는지 알겠다 가로세로보니까 이해가된다

  4. 이제라도 본인인생을사셔요 다부질없더라구요 살아보니 예전엔 누나들이 동생들에 치어서 자기하구싶은것못하구 산분들이많잖아요 그렇다구 동생이 컸다고 누나한테 잘하는사람별로없더라구요 내인생 은 나의것이라는 노래도 있드시 나를위해서 살아야합니다 화이팅하세요

  5. 말이좋아 사랑이지
    25살 청년이 2살 애기랑 섹스하는거고
    30살 아져씨가 7살 유치원생이랑 섹스하는거고
    35살 아져씨가 12살 초등생이랑 섹스하는거고
    40살 아져씨가 17살 여고생이랑 섹스하는거고
    50살 중년이 27살 딸같은애랑 섹스하는거고
    60살 노인이가 37살 며느리같이 섹스하는거고
    나이차이 너무많으면 역겹더라

  6. 박수홍이 온가족 배신하고 맨날 클럽에서 이여자 저여자 다 찝적거리고 재산 탕진하고 가족등쳐버린 일들을 이렇게 포장을 한다고?

  7. 박수홍도 이미지가 점잖아서 그렇지 할짓다하고 살았고 여자도 빨아먹으려고 머리굴리는거 뻔히 보이던데 개목걸이 쥐고 있는 주인만 바뀌었을뿐

  8. 박수홍?별로관심 없지만,본인애기들 아니라고
    넘~함부로들 애기하지말길…
    남 말함부로하는 사람들치곤,그닭 쯪쯪
    이런 댓글읽고 답하는저두,한심치만
    가족들애긴데,당사자들끼리 잘해결햇음 하는바램.
    어째튼,좋게마무리 잘됏음좋겟네요…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