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 패배 후 활동 자제 중인 이재명 후보
온라인에서는 활발한 소통 중

연합뉴스

대선 패배 후 공개 활동을 자제하고 있는 이재명 후보가 온라인 팬카페에서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일 이재명 후보는 자신의 팬카페인 ‘재명이네 마을’에 “이장 한다잔아(한다잖아)”라는 제목의 글을 남겼다.

이재명 팬카페

이재명 후보는 글을 통해서 “사실 고민 많았는데 투표까지 해 결정했으니 거부할 수가 없잔아(없잖아). 마을 주민 여러분의 봄날 같은 따스한 사랑에 너무 감사하잔아(감사하잖아)”라며 카페 회원들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해당 카페에서는 온라인 투표를 통해 이재명 후보를 ‘1대 이장’으로 뽑았는데, 이재명 후보 역시 이를 수락하는 내용의 글을 올린 것이었다.

연합뉴스

이어서 이재명 후보는 “우리 모두 함께 손잡고, 동막골 같은 행복한 마을 한번 만들어보잔아(보잖아). 내가 먼저 존중하고, 지향이 같다면 작은 다름은 사랑으로 감싸주면 더 좋잔아(좋잖아)”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개딸, 냥아, 개삼촌, 개이모, 개언니, 개형 그리고 개혁 동지와 당원동지 시민 여러분 모두 깊이 사랑합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연합뉴스

한편, 지난 10일 개설된 이재명 후보의 팬카페는 현재 17만 명의 회원 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에 대해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의원은 “노풍 이후 20년 만에 20여만 명의 청년 당원이 자발적으로 민주당에 가입한 것은 가히 기적”이라고 밝힌 바 있다.

대선 이후 이재명 후보의 행보에 대해 누리꾼들은 “더불어민주당에서 이재명 영향력이 더 커지는 느낌인데” “다음 대통령 선거에도 나올 듯” “지방선거 때 무언가 하지 않을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6
+1
12
+1
0
+1
15
+1
1

3

  1. 아주 주접을 싸고 있다ㅋㅋㅋㅋㅋㅋㅋ뭐? 청년 20여만명이 찢재명 팬카페 가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느그 친중종북 중공 린민 사이버 청년들이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