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소현
라디오와 결혼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이데일리, ‘박소현의 러브게임’ 공식 인스타그램

배우 박소현이 지난해 깜짝 결혼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주인공은 바로 라디오였다. 2021년은 ‘박소현의 러브게임’ 20주년 해였다. 당시 박소현은 서프라이즈로 4월 26일에 라디오와 결혼한다고 밝혀 누리꾼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그리고 31일에는 ‘박소현의 러브게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박소현♥라디오 결혼 1주년 특집. 4월 한 달간 넘치는 축제. 내일부터 시작합니다!”라는 공지글과 홍보 사진이 업로드됐다.

러브게임의 제작진은 박소현과 라디오의 결혼 1주년을 맞이해 한 달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다고 밝혔다.

사연이 소개될 시,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을 주며 주장원(한 주동안 방송된 사연 중 1등으로 뽑힌 사람) 4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과 럽툰(애청자들의 러브스토리를 웹툰으로 만들어주는 것)을, 월장원(한 달 동안 방송된 사연 중 1등으로 뽑힌 사람)에게는 백화점 상품권과 럽툰, 삼성 냉장고를 준다며 공지했다.

이를 본 ‘박소현의 러브게임’ 애청자들은 “대단해요!”, “대박” 등 환호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한편, ‘박소현의 러브게임’은 1999년부터 SBS 파워FM에서 방송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이다. ‘최화정의 파워타임’과 더불어 단 한 번도 진행자가 바뀌지 않은 인기 라디오 방송이다.

MBC ‘라디오 스타’

박소현은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러브게임을 진행해오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라디오와 결혼했다는 박소현이 왜 실제로는 결혼을 하지 않고 있는지 의문을 품고 있는 이들이 있다.

박소현은 과거 한 방송에서 “독신 주의자 아니다. 정말 만나고 싶고 금방 사랑에 빠지는 스타일이다. 그러나 건망증이 너무 심하다. 이것이 연애에 큰 장애가 된다”고 밝힌 바 있다.

일괄 출처: ‘박소현의 러브게임’ 공식 인스타그램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1
+1
0
+1
4
+1
2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