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강승현, 배우 고성희
누리꾼 ‘의외의 조합’이라는 반응

한송이, 고성희 인스타그램

스타 배구 선수 김연경의 놀라운 인맥이 공개됐다. 바로, 배우 고성희와 모델 강승현이다.

최근 고성희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와인 데이트를 즐긴 김연경, 강승현, 고성희가 꽃받침 포즈를 하고 있는 사진이 올라왔다.

세 사람의 우정은 꽤 이전부터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10월과 발렌타인데이 때도 셋의 다정한 사진이 올라온 바 있었다.

틈날 때마다 종종 시간을 함께 보내는 것으로 보이는 모습에 누리꾼들은 ‘어떻게 친해진 거지?’, ‘접점이 뭘까’, ‘보기 좋은 우정이다’라며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내고 있다.

특히 그동안 여러 배우들과 친목을 자랑했던 김연경이 ‘절친’으로 알려진 강소라 외에 뜻밖의 우정을 공개하자 ‘의외의 조합이다’라며 감탄하고 있다.

상하이 브라이트 유베스트 웨이보
뉴스1

한편, 김연경은 현재 중국 상하이 브라이트 유베스트 소속 선수로 활동 중에 있다. 포지션은 아웃사이드 스파이커로 세계적인 배구 선수 중 한 명으로 꼽힐 정도로 놀라운 실력을 갖춘 선수이다.

고성희는 2013년 데뷔한 배우이다. 외교부 교수라는 아버지로 인해 미국에서 태어난 그는,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자라 이중국적을 보유하고 있다. 집안, 스펙, 미모까지 다 갖춘 고성희는 ‘엄친딸‘의 표본으로 불리며 각종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다.

연합뉴스

강승현 또한 다재다능한 인기 모델이다. 지난 2008년 열린 포드 세계 슈퍼모델 대회에서 세계 50개국을 대표하는 수많은 모델들을 제치고 무려 1위를 차지했다. 아시아인이 1위를 차지한 것은 28년간의 대회 역사상 최초라고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았다.

현재는 영화배우, 디자이너, 모델, 사업가라는 여러 직업으로 대중 앞에 나서고 있다.

일괄 출처: 고성희 인스타그램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1
+1
0
+1
0
+1
0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