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깜짝 결혼 발표한 이연희
결혼 2년차 맞은 이연희 근황

이연희 인스타그램

배우 이연희SNS를 통해서 근황을 전했다.

지난 23일 이연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장에 찾아온 봄”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연희 인스타그램

그녀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모델처럼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연희의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 촬영 중 쉬는 시간에 휴식을 취하며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이었다.

지난해 6월, 2살 연상의 비 연예인 남편과 깜짝 결혼식을 올린 이연희. 그녀는 과거 한 프로그램에서 “생애 첫 소개팅 자리에서 만나게 됐다”라며 “주선자분께서 ‘편하게 어울려서 밥 한 번 먹자’해서 편한 차림으로 나갔다가 만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연희 인스타그램

이연희는 소개팅 자리에서 남편을 처음 만나고 바로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혀 출연진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는데, 두 사람이 함께 종교 활동을 하면서 신뢰를 쌓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연희는 갑작스럽게 결혼을 발표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그는 공식 팬카페에 올린 자필 편지에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다”라며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응원해 주신 팬들에게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그녀는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연희 인스타그램, 팬카페

한편, 이연희는 카카오 TV 오리지널 시리즈 ‘결혼백서’에 출연 예정이다. ‘결혼백서’는 30대 커플이 결혼 준비를 하며 겪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는 작품으로, 이연희는 극 중 예비 신부 김나은 역할을 맡는다.

이연희 근황을 접한 누리꾼들은 “사진 볼 때마다 이연희 남편이 너무 부럽다” “이연희 예전부터 세상에서 제일 이쁘다고 생각했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3
+1
0
+1
0
+1
0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