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보이’와 어울리는 모델 1위 선정
스튜디오 톰보이 김다미 모델 발탁

온라인 커뮤니티, 스튜디오 톰보이
SBS

얼마 전 <그 해 우리는>에서 ‘국연수‘ 역으로 첫사랑의 풋풋한 설렘을 선보인 배우 김다미가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의 모델로 발탁됐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그동안 외국인 모델만 기용해왔었던 브랜드였다. 신세계 인터내셔날이 톰보이를 인수한 이후 연예인을 모델로 발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기에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앤드마크

최근 MZ세대에서 가장 선호하는 여성복 브랜드로 꼽혔던 스튜디오 톰보이.

이 때문에 외국인 모델을 쓰던 관행을 버리고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연예인을 모델로 하는 마케팅 전략을 사용한 것으로 보인다.

사진 속 김다미는 ‘톰보이 브랜드 그 자체다’라는 누리꾼 반응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찰떡’인 모습이다.

실제로 스튜디오 톰보이는 ‘브랜드와 가장 잘 어울리는 광고모델’이 누구인지, 일부 고객을 대상으로 조사한 바 있고 당시, 김다미가 1위로 선정됐었다.

이번 톰보이 화보에서 김다미는 캐주얼룩부터 세미 슈트까지 다양한 의상을 완벽히 소화, 브랜드가 추구하는 당당하고 개성 강한 이미지를 잘 표현해냈다.

한편, 김다미는 <그 해 우리는> 이후 휴식을 취하며 현재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새로운 캐릭터로 대중 앞에 찾아올 김다미의 다음 작품에 기대와 관심이 모아진다.

일괄 출처: 스튜디오 톰보이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0
+1
0
+1
1
+1
0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