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중 도로교통법 위반한 정형돈
경찰서 찾아가 자진신고해

연합뉴스

개그맨 정형돈경찰서를 직접 찾아 도로교통법 위반 사실을 신고했다.

지난달 23일 정형돈은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정형돈의 제목없음TV’에 게시한 “정형돈의울산 악마 로터리 출근길 드리프트 갈기뿐다! 그리고 불법 행위를…!” 영상에서 운전 중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모습을 보였다.

정형돈의 제목없음TV

당시 정형돈은 영상 자막을 통해서 “운전 중 핸드폰 사용은 명백한 불법으로 합당한 처벌을 받겠다”라고 밝혔는데, 유튜브 채널 공지란에도 “직접 경찰서로 가서 벌금을 낼 예정”이라며 “교통 법규 콘텐츠에서 앞으로 더욱 신중히 행동하겠다. 죄송하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정형돈 16일 오후 1시 서울 강남 경찰서에 방문해 도로교통법 위반 사실을 자진 신고했고, 경찰은 정형돈에게 도로교통법 제49조 제1항 제10호에 따라 범칙금 6만원에 벌점 15점을 처분했다.

정형돈의 제목없음TV, 연합뉴스

이에 대해 경찰 관계자는 “정형돈이 유튜브 방송을 하면서 휴대전화 사용한 것을 지나칠 수 없다는 생각이 들어서 자진신고를 했다고 한다”라며 “교통법규를 지키자는 마음도 있었다고 한다”라고 말했다.

경찰에 자진 신고한 정형돈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운전하는 사람들은 저거 한 번쯤은 다 해봤을 텐데” “모른 척할 수도 있었는데 인정하고 자수하는 것도 대단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금쪽같은 내새끼

한편, 정형돈은 새해를 맞아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이어트에 도전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한 방송에서 “90끼의 기적이라고 한 달 동안 건강식을 먹으면 얼마큼 살이 빠지나를 체험해 보는 거다”라며 “한 달 동안 건강하게 먹고 어떻게 변하는지 보여주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원래 개인적으로 하려고 했다. 근데 이왕이면 변화되는 객관적인 데이터를 구독자에게 전달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라며 “이걸 못 지켰을 경우엔 구독자 10명에게 따귀를 맞겠다”라고 선언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1
+1
1
+1
0

3

  1. 이게 기사로 나와야 하는 이유 좀 알고 싶네요???
    누구나 해야할일 못했다고 기사한대 말하는게 공인이 할일인가??대한민국 국민이면 당연히 해야
    할일을 동네방네 나라 모두 에게 말하면서 하는게참 병신

  2. 진짜 개ㅂㅅ같음 ㅋㅋㅋㅋㅋ
    유튜브에 올라가지만 않았어도 걍 조용히 묻어뒀을듯 근데 뭔 자진신고했다고 칭찬 ㅇㅈㄹㅋㅋㅋ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