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이선빈 5년째 열애 중
차태현이 알아낸 연애 상황

SBS
tvN

연예계 장수 커플 이광수, 이선빈을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17일 방송된 tvN ‘어쩌다 사장2’에서는 알바생 이광수를 더 잡아두려는 사장 차태현의 노력이 시작됐다.

이날 방송에서 차태현은 “내가 미리 다 알아봤는데 김우빈은 스케줄이 있고 너랑 임주환은 없더라. 나랑 광주에 가야 한다”라며 일손을 거들어줄 것을 요구했다.

tvN

이어 “다음 알바생들에게 인수인계해줘야 하지 않냐”라며 “혹시 연애 스케줄이 있을까 싶어서 물어봤는데 스케줄도 없다고 들었다”라고 전했다.

이는 이광수 연인 이선빈과 친분이 있는 차태현이 두 사람의 ‘데이트 약속’을 미리 확인한 것으로 추정된다.

이에 이광수는 “내일 다른 알바생들이 올 텐데 왜 그러냐”라고 반문했고, 차태현은 “너 지금 다른 사람 만난다는 거냐”라며 이광수를 모함해 웃음을 자아냈다.

인스타그램

차태현의 센스 있는 ‘스케줄 확인’이 화제가 된 이유는 오랜 시간 열애 중인 이광수, 이선빈이 서로 언급됐기 때문이다.

이광수, 이선빈은 지난 2018년 마지막 날 열애 사실을 인정, “동료에서 연인 사이로 최근 발전했다”라고 밝혔다.

SBS

두 사람은 이광수가 고정 출연으로 활약했던 SBS ‘런닝맨’을 통해 만나 우정을 쌓은 뒤 연인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이선빈은 ‘런닝맨’에 게스트로 출연할 당시 “이광수가 이상형이다”, “거짓말 탐지기에서 거짓으로 나와 억울해서 밤잠을 못 잤다”, “이광수를 향한 마음이 여전하다” 등 이광수를 이상형으로 꼽아 핑크빛 분위기를 풍긴 바 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5
+1
9
+1
2
+1
6
+1
4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