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가가가 공개한 남자친구
파커그룹 CEO 마이클 폴란스키

출처 : 인스타그램

세계적인 팝스타 레이다 가가는 최근 열린 크리틱스 초이스 시상식에서 남자친구와 함께 등장했다. 두 사람이 함께 라스베가스에 있는 것이 목격되면서 열애설이 공개됐다. 레이디 가가는 이후 SNS를 통해 남자친구를 공개하면서 “내 인생의 사랑”이라고 소개했다.

레이디 가가의 남자친구는 파커그룹 CEO인 마이크 폴란스키로 두 사람은 여전히 만남을 이어 가고 있다.

출처 : pagesix

레이디 가가의 남자친구 마이클 폴란스키는 하버드 졸업생이다. 그는 페이스북 창립 멤버 숀 파커의 암 면역 요법 연구소도 한 파커 그룹 CEO이다.

두 사람은 숀 파커가 주최한 행사를 통해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 : pagesix

올해로 43세인 마이클 폴란스키는 다양한 사업과 투자를 통해 막대한 재산을 축적했다. 그의 자산은 약 7,347억 원으로 추정된다. 이는 세계적인 팝스타인 레이디 가가보다 많은 것으로 밝혀졌다.

레이디 가가의 재산은 약 3,425억 원으로 알려지며 부유한 여가수로 손꼽혔다.

출처 : eonline

레이디 가가는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 행위 예술가, 사업가, 사회 운동가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그녀는 미국 가요계에 큰 획을 그은 여가수로 21세기를 대표하는 팝 아티스트로 손꼽힌다.

그녀는 12개의 그래미 트로피, 13개의 MTV VMA 트로피를 보유하고 있다.

출처 : ew

한편 레이디 가가는 지난 2015년 배우 겸 모델인 테일러 키니와 약혼 후 1년 만에 결별했다. 이후 2017년 17세 연상인 크리스티안 카리노와 두 번째 약혼 후 4개월 만에 파혼을 맞았다.

이후 공개적으로 마이크 폴란스키와의 열애 사실을 알렸다. 그녀가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것은 이번이 3번째이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4
+1
1
+1
0
+1
0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