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군 복무 중인 배우 장기용
송혜교 면회 소식 전해

출처 : 컬투쇼

최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육군 창작 뮤지컬 ‘블루헬멧 : 메이사의 노래’의 장기용, 찬열, 김효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해 8월 23일 입대한 장기용은 현재 ‘일병’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그는 두 달 뒤면 상병으로 진급한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출처 : 컬투쇼

한 청취자는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 후 입대했는데 심정이 어떤지와 함께 혜교 누나 안 보고 싶냐는 질문을 남겼다.

이에 장기용은 “입대하기 한 4일 전까지 촬영을 하고 갔다. 제가 찍은 걸 자대 도착해 한 달 뒤에 봤는데, 그때 입대 때문에 너무 급하게 해서 ‘저게 내가 촬영한 건가?’ TV에 나오는 제가 어색하기도 하고 ‘저게 나야?’ 느낌이었다”며 “신기한 느낌도 있었고 같은 동기 선임들이랑 제가 찍은 드라마를 같이 보니 그게 웃기면서 재미난 추억이었다”고 답했다.

출처 :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공식 인스타그램

송혜교가 면회 온 적이 있냐는 질문에 “송혜교 선배님이 저희 팀 전체로 해서 저를 보러 와주셔서 굉장한 힘이 됐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장기용과 송혜교는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 송혜교의 복귀작으로 주목받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큰 인기를 끌었다.

두 사람은 극 중 연인으로 11살 나이 차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완벽한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출처 :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공식 인스타그램

장기용은 2012년 서울컬렉션을 통해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2014년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를 통해 배우의 길을 걷게 됐다.

그는 ‘고백부부’, ‘나의 아저씨’,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본 어게인’, ‘간 떨어지는 동거’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선보였다.

출처 :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공식 인스타그램

장기용은 입대 후 군인 신분으로 첫 뮤지컬에서 주인공을 맡게 됐다. 그는 컬투쇼에서 “원래 춤, 노래를 좋아했다”며 제대 후에도 뮤지컬에 도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2
+1
1
+1
8
+1
5

6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