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정민 웨딩드레스 사진 공개
테크노 음악 관련 화보 촬영

김정민 sns
뉴스1


쾌활하고 유쾌한 성격으로 ‘인간비타민’으로 불리는 방송인 김정민이 얼마 전 깜짝 놀랄 사진을 공개해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

김정민은 지난 3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김정민 sns

김정민은 이날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정장 스타일의 셋업 차림에 면사포를 쓰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사진과, 어깨라인이 드러난 새하얀 드레스를 입고 찍은 사진 등 여러 장의 웨딩드레스 사진을 올렸다.

일부 사진은 노란색과 파란색 네온 조명을 받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었다. 김정민은 사진 위에 ‘선생님 애프터 웨딩라인이 나왔네요 넘 예뻐요’, ‘이렇게 시크한 웨딩드레스라니’라는 내용의 글을 적었다.

김정민 sns

김정민이 올린 웨딩드레스 사진이 온라인상에 퍼져나가면서 팬들은 “언니 결혼해요?”, “너무 예뻐요” 등 칭찬의 반응을 쏟아냈다.

하지만 김정민은 이러한 질문에 대해 대답하는 대신 해시태그로 #TechnoBride #pbk라고 달아 올렸다. 김정민은 최근 테크노 음악과 DJ 활동에 몰두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화보 촬영인 것으로 추정된다.

뉴스1

한편 김정민은 과거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전 남자친구와 겪고 있는 법적 공방에 대해 밝힌 바 있다. 김정민은 교제하던 예전의 애인으로부터 사적인 동영상을 유포하겠다는 협박을 받아 법적 다툼을 치렀다.

재판부는 김정민의 전 남자친구에게 1심에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 120시간의 사회봉사 명령을 내렸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2
+1
0
+1
3
+1
2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