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을 위한 무료 콘서트 연 김현중
콘서트에서 깜짝 결혼 발표

헤네치아

아이돌 그룹 SS501 멤버 김현중이 콘서트 중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김현중 유튜브

김현중은 지난 27일 진행된 GIFT CONCERT ‘하고 싶은 말’ 무대에서 비 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 없이 부부의 연을 맺는다고 발표했다.

이날 공연에서 김현중은 팬들에게 “어떻게 말씀을 먼저 드려야 할지 모르겠다. 제가 가장 힘들고 어려웠던 시기에 곁을 지켜준 분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걸어갈 결심을 하게 됐다”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김현중 인스타그램

이어서 김현중은 “살아온 지난 시간들을 다시 떠올려 보니 지금까지 분에 넘치는 관심과 사랑을 받았고, 캄캄하기만 했던 힘겨운 날들 동안 묵묵히 옆을 지켜준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렇게 직접 마주하고 이야기를 전하게 돼 오늘이 뜻깊은 날이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캄캄하기만 했던 힘겨운 날들이 계속될 때, 팬들의 응원과 사랑과 믿음 덕분에 다시 용기를 내고 ‘인생의 후반전을 새로 시작해 보자’는 결심을 할 수 있었다”라며 “팬들을 위해 지금까지 치열하게 살며 나를 다그쳐왔다. 어떻게든 잘 이겨내서 보답하고 싶었다”라며 팬들에 대한 감사함을 표현했다.

김현중의 소속사인 헤네치아 역시 입장문을 통해 “어려운 시국임을 감안해 예식 등의 절차는 생략하게 됐고, 일반인 배우자분의 입장을 고려해 조심스럽게 소식을 전하게 된 만큼 과도한 추측은 삼가 주시길 정중히 요청드리며 부디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연합뉴스

한편, 김현중은 지난 2005년 아이돌 그룹 SS501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통해 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누렸다.

하지만 지난 2014년부터 전 여자친구와의 폭행 시비, 친자 분쟁 등의 사생활 문제가 이어졌고, 2017년에는 음주 운전까지 적발되어 논란이 된 바 있다.

김현중의 깜짝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콘서트에서 결혼 발표라니… 신박하다” “논란 있던 사람이랑은 다른 사람인가 보다” “팬들도 결혼하고 안정된 환경에서 행복하게 살길 바라겠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3
+1
2
+1
0
+1
2

3

  1. Wow………….why would you announce his coming marriage so “Wrongly”……Kim Hyun Joong took his ex to Court 3 times…….All 3 Courts found him Innocent and her “Guilty of lieing about Everything”…….why is it so hard for you to tell his story truthfully?…….makes all his fans sad!!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