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방송 예정인 ‘나 혼자 산다’ 예고편 공개
그림 그리기 위해 여수로 떠난 기안84

기안84 인스타그램

웹툰 작가 기안84가 그림을 위해 여수를 방문한 모습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3일 MBC ‘나 혼자 산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이번 주 금요일 출연자로 등장하는 기안84 에피소드 예고편이 업로드됐다.

나혼자산다 인스타그램

공개된 영상에서 기안84는 풍경 그림을 그리기 위해 여수를 그림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담겼다. 자전거를 타고 여수 여행을 떠난 기안84는 배에 쭈그려 앉아 갈매기에게 과자를 주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자전거를 타고 언덕길을 오르면서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마지막으로 아름다운 풍경이 보이는 바닷가에 앉아 그림 작업을 시작하며 집중하는 모습을 전했다.

이번 주 ‘나 혼자 산다’ 예고편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번 주 에피소드 엄청 기대된다” “여수에 살고 있는데 언제 여수에 왔지” “날씨 추웠을 텐데 열정 넘치시네요” “마지막은 정말 예술가 같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나혼자산다 인스타그램

한편, 기안84는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배우 이시언의 연극을 보고 온 소감을 남기기도 했는데, 그는 “대학로에서 시언 형 연극 보고 옴. 처음으로 시언 형이 존경스러워 보였다”라며 배우 이시언, 웹툰 작가 주호민과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시언의 연극 ‘그때도 오늘’을 관람한 것으로 보이는 기안84는 이시언이 결혼 후 ‘나 혼자 산다’를 하차한 후에도 변함없는 우애를 과시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기안84 인스타그램

최근에는 개그우먼 박나래,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와 함께 ‘한국사 지식 캠페인’을 펼쳐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국사 지식 캠페인’은 대한민국의 역사적인 날에 맞춰 한국사 지식을 이해하기 쉬운 카드뉴스로 제작해 유명인들과 SNS상에 전파하는 역사교육 프로젝트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4
+1
9
+1
18
+1
8
+1
13

5

  1. 이자슥은 콱~그냥 어휴~
    너도군생활 어지간해 고문관짓했겠다
    내쫄따구였다면 꿀밤을사정없이내려쳣을거다
    시언이는 뭐하로만났노?
    착한애들이랑어울리고다녀라
    때묻는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