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발표한 NRG 이성진
방송 출연 금지 이후 병원 직원으로 근무해

프리한닥터M

1세대 한류 그룹이었던 NRG의 멤버 이성진이 손 편지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지난 10일 이성진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 “누구보다 천재일우(NRG 팬클럽) 여러분께 먼저 알리고자 데뷔 이후 처음으로 손 편지를 씁니다. 저 장가갑니다”라며 글을 시작했다.

이성진 인스타그램

그는 “제 모자란 부분을 옆에서 묵묵히 챙겨주고 절 누구보다 아껴주는 사람이기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예비 신부를 소개했다.

이어 “반기는 분도 못마땅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기사를 통해 알려지기 전 제가 먼저 여러분께 알리는 게 맞다 생각했습니다”라며 “이제껏 오랜 시간 동안 못나고 모자랐던 저를 항상 응원해 주는 여러분들 또한 제 가족이라 생각하였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마지막으로 이성진은 “그러기에 그 누구보다 여러분의 축복 속에 결혼하고 싶은 마음에 먼저 알리오니 너그러이 생각하시어 많은 축하와 행복을 기원해 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성진 올림”이라고 전하며 글을 마쳤다.

이성진은 지난해 11월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여자친구의 존재를 밝힌 바 있는데, 당시 결혼 가능성에 대해 “늘 결혼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라는 답변을 한 바 있다.

이성진 인스타그램

1996년 NRG로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펼쳤던 이성진. 하지만 과거 음주 운전, 원정도박과 사기 혐의로 체포됐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7년간 방송 출연 금지를 당했는데, 지난해 11월에는 피부과 병원 홍보과에서 직원으로 일하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진 바 있다.

이성진의 결혼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이전에 방송에 나와서 여자친구 있다고 하더니 결혼하는구나” “나는 왜 결혼했다고 생각했지..” “예전에 많이 좋아했는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5
+1
3
+1
2
+1
6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