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안젤리나 졸리와 이혼 후
여러 번의 열애설 난 브래드 피트

출처 : nme

최근 브래드 피트스웨덴 가수 리케 리와 열애설이 났다.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사진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영국 일간지 ‘더 선’은 두 사람이 LA에서 3분 거리에 살고 있다고 보도했다.

더 선은 브래드 피트와 리케 리는 지난해 중반부터 만나기 시작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브래드 피트와 리케는 이웃이기 때문에 레이더에 노출되지 않고 쉽게 데이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리케 리는 올해 35세로 58세인 브래드 피트와는 23살 차이가 난다.

브래드 피트는 지난 2016년 안젤리나 졸리와의 이혼 소식을 전했다. 안젤리나 졸리는 최근 전 남편인 브래드 피트와의 결혼 생활 동안 고통을 받았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둘은 이혼 후 성인인 장남 매덕스를 제외한 자녀 5명의 양육권 및 양육비를 두고 5년째 분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 : instagram@nico.potur

이혼 후 브래드 피트는 마고 로비, 시에나 밀러, 엘라 퍼넬, 넬리 옥스먼, 앨리아 쇼캣 등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브래드 피트는 29살 연하 독일 모델 니콜 포투랄스키와 연애 중임을 밝혔으나 공개 2개월여 만에 이별했다.

출처 : harpersbazaar

두 사람은 2019년 9월 처음 만나 미국과 프랑스를 오가며 데이트를 했다.

특히 니콜 포투랄스키는 ‘졸리 닮은 꼴’로 유명했으며 현재 혼인 관계를 유지 중인 유부녀라는 점에서 화제가 됐다.

브래드 피트와 니콜 포투랄스키는 그녀의 남편이 운영하고 있는 식당에서 데이트를 하기도 했다.

출처 : instagram@ella_purnell

또한 브래드 피트는 니콜 포투랄스키 외에도 32세 연하 엘라 퍼넬과 열애설이 나기도 했다. 엘라 퍼넬도 ‘졸리 닮은 꼴’로 유명했다.

그녀는 안젤리나 졸리와 닮은 외모로 안젤리나 졸리 주연 영화 ‘말레피센트’에서 졸리의 아역 배우로 출연하기도 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2
+1
3
+1
5
+1
9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