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행, 협박 혐의로 기소중인 스타셰프 정창욱
<셰프끼리>에서 소유랑 결혼하고 싶어 눈물 흘려
누리꾼 반응 “이미지 메이킹 대단하다”

SBS 뉴스

‘유명 셰프의 두 얼굴’이라며 계속해서 논란되고 있는 정창욱의 과거 방송이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15년에 방송된 <셰프끼리>에서 정창욱은 최현석의 한마디에 눈물을 보였다.

SBS Plus 셰프끼리

이날 정창욱은 “소유랑 결혼하고 싶다. 맨날 내가 밥하고 빨래하고”라며 말했다.

이에 최현석은 “너무 나이 차이 많이 나지 않아?”라고 했고 정창욱은 “아 몰라 결혼할 거야”라고 대답했다.

하지만 둘의 나이차는 무려 12살, 그는 그 말에 급격히 어두워진 표정을 지어 보였다.

SBS Plus 셰프끼리

소유를 생각하며 생글생글 웃던 정창욱은, 무언가를 깊이 생각하듯이 먼 산을 바라보다 결국 눈물을 흘렸다.

당시 방송을 보던 시청자들은 ‘소유와의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에 눈물까지 흘리다니 정창욱 순정남이네’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유튜브 호드벤쳐

한편, 정창욱은 지난해 음주운전 적발에 이어 최근 유튜버와의 콜라보 영상에서 욕설, 폭행, 흉기 위협 논란에 휘말렸다.

정창욱의 개인 유튜브 채널을 담당하던 편집자 또한 이 의견에 거들면서 사건은 더욱 심각해졌고 정창욱은 자신의 죄를 인정한 뒤 현재 경찰서에서 조사받는 중이라고 밝혀졌다.

유튜브 호드벤쳐

이러한 상황 속에서 다시금 이 방송을 찾아낸 누리꾼은 ‘지금 사건과 대조해 봤을 때 진심 토나오는 이미지메이킹이다. 순박한 척, 순수한 척 아…’라며 글을 남겼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4
+1
5
+1
3
+1
38
+1
12

2

  1. 쓰레기쉐프들좀 티비에 안나왔으면 좋겠다. 은제부터 쉐프란 말을 썼다고..주방장새끼지!! 이선균한테 고마운 줄 알어!!정창욱이 저시낀 깡패고!!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