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작품 했다가 ‘현실 커플 케미’로
열애설 나온 배우들
실제로 연인으로 발전한 남주혁-이성경


2020년 7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민호 김고은이랑 사귀나 봐’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자신의 개인적인 의견이라고 운을 떼며 두 사람의 열애를 주장했다.

작성자는 이민호의 SNS, 인터뷰, 드라마 메이킹 등에서 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을 근거로 들었다.

이민호와 김고은은 그해 4월, SBS 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활약했다.

이외에도 연인 역으로 출연한 배우 중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케이스가 화제가 됐다.

<너의 결혼식>

박보영과 김영광은 2018년 8월 22일 개봉한 영화 ‘너의 결혼식’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

‘너의 결혼식’에 함께 출연한 박보영-김영광은 뛰어난 케미로 열애 의혹을 샀다.

특히 두 사람은 화보 메이킹 영상 등에서도 실제 연인을 방불케하는 모습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둘이 진짜 사귀나요?”, “두 사람 정말 잘 어울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역도 요정 김복주>

남주혁과 이성경은 2016년 11월, MBC 드라마 ‘역도 요정 김복주’에서 호흡을 맞췄다.

극 중 두 사람의 호흡이 잘 맞았던 만큼 ‘둘이 실제로 사귀는 것 아니냐’라는 추측이 제기됐다.

두 사람은 드라마 촬영 중 개인의 SNS에 함께 찍은 사진과 극 중 커플 이름을 적는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실제로 두 사람은 드라마가 종영된 뒤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2017년 4월, 이들의 소속사인 YG 엔터테인먼트는 모델 시절부터 절친 사이였던 두 사람이 호감을 갖고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성경과 남주혁은 공개 연인이 된 지 4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

당시 네티즌들은 “비주얼 커플이었는데 아쉽다”, “둘 다 좋은 사람 만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록 이제는 각자의 길을 걷는 두 사람이지만 아직까지도 재결합 의혹이 나올 정도로 남다른 케미를 자랑한 커플이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3
+1
0
+1
0
+1
2
+1
3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