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다해 LA 여행
샤토 몬텔레나 와이너리
해머 뮤지엄
루프탑과 골프장까지

이다해는 최근 LA에서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녀는 반려견과 함께 여행을 떠났는데요. 그녀는 평소에도 반려견과 함께한 사진들을 공개하며 각별한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죠. 오늘은 그녀가 공개한 LA 사진을 통해 여행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과연 어떤 풍경을 자랑하고 있을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샤토 몬텔레나 와이너리

이다해는 와이너리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미국 여행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그녀가 방문한 곳은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의 유명 와이너리 샤토 몬텔레나인데요. 캘리포니아 샤토 몬텔레나 1973년산은 1976년 프랑스 파리에서 열렸던 와인 시음회에서 세계 최고로 알려진 프랑스 와인을 제치고 1등으로 선정되었는데요. 이후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인 생산 지역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해머 뮤지엄

이다해가 방문한 LA에 위치한 해머 뮤지엄은 고전부터 현대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미술관입니다. UCLA 대학 부속 미술관으로 전 옥시덴탈 석유회사 대표 아놀드 해머 박사의 개인 기금으로 개관되었죠. 원래 박물관으로 19세기 거장들의 작품을 개인적으로 소장하기 위해 만들어진 곳인데요. 현재는 누구나 관람할 수 있는 미술관이죠. 해머 뮤지엄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방문 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The Rooftop by JG

베버리힐즈에 위치한 ‘The Rooftop by JG la’는 Waldorf Astoria Beverly Hills 호텔 루프탑에 위치한 레스토랑입니다. 이다해는 반려견과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넘 좋아서 그레이튼 데리고 두 번이나 간 곳’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이곳은 하늘과 맞닿은 탁 트인 풍경을 자랑하는 곳으로 뷰가 좋은 곳으로 유명합니다. 브런치를 먹기에도 좋으며 저녁에는 분위기 좋은 바로 인기를 끌고 있죠.

골프장

이다해는 골프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누가 보면 우리 진짜 잘 치는 사람 같다..’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죠. 이다해가 방문한 우드랜치골프클럽은 자연 그래로의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는 곳인데요. 스코틀랜드의 그랜드 코스에서 영감을 얻은 프라이빗 코스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사진에 팬들은 ‘사진은 선수급 ㅋㅋ❤️’, ‘저기 뷰 맛집 골프장이네요 !’, ‘못 쳐도 예쁘니까 괜찮아요~ ‘ 등의 댓글을 남겼죠.

출처 : instagram@leedahey4eva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